[웹툰] 돈 버는 사람은?

in #kr7 years ago (edited)

금섬k.jpg금1K.jpg

사실 가만히 별별생각을 다 하는게 직업인지라

요런 만화도 그리고 저런 만화도 그리고 그럽니다

그렇게 이런 저런 만화를 만들고 난 다음 뭘 올릴까 고민 하다 보면

아무래도 다른 플랫폼용은 보고 나서 별 부담 없게 웃을 수 있는 만화 위주로 올리는데

스팀잇 분들은 이런 만화도 잘 봐주셔서 근래에 좀 신났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ㅜㅜ)

앞으로는 암호화폐 관련 입문 만화 이런것도 그려보고 싶기도 하고

(주위에서 물어볼때 딱 보여주는 용도?의 만화?)

콘텐츠의 특성을 설명하는 만화도 그리면 좋아하실거 같기도 하고

(기본적으로 다들 포스팅을 쓰시는 분들이니까요)

뭔가 할일이 많아 보여서

뭔가 제가 도움 드릴일 있을거 같아서 즐겁습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되세요~

061903.jpg

Sort:  

@wony 님의 열렬한 팬이 되어 버렸습니다~
좋은 컨텐츠에 감사 드립니다~

원래 팬이 아니라 새 팬이시면 더 반가운데요? 정말 감사합니다

장기고객도 우대해주십시오~!ㅋㅋㅋ

중간에서 곡갱이를 파는 사람이 가장 많이 번다는 말이 있죠.
재미있게 봤습니다.

청바지도 많이 팔렸던거 같아요 ㅎㅎ

저도 곡갱이 얘기 나올줄 알고 기대했는데 결국 현대는 중재하는 사람이 돈을 버는군요.
일명 꽁지가 돈버는세상! 재미있고 의미가 깊었습니다.

그냥 곰곰히 생각해보니 지적노동자도 결국은 노동자일 뿐이더라구요

네, 맞아요.

오늘도 잼나게 보았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응원이 힘이 되네요

스팀에서는 글 잘 쓰는 사람이 돈 많이 받는 거죠!!! 신세계가 열린 것입니다!!

신세계라 하면 그... 드루와 드루와...

재미나게 보고갑니다. ㅎㅎ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불금 되시길~

역시 정보의 힘인가요. 눈과귀와 코를 열고 낮말도 듣고 밤말도 들어야겠네요. 으어어

정보와 자본이 섞여야 합니다

결국 돈은 사업수완이 좋은.. 기회를 잡는자가 버는건가요 ㅎㅎ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있습니다 :)

돈은 돈 있어야 벌기도 하고 리스크를 져야 하기도 하고

즐거움을 주시는 분^^

대충 사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여기저기 알려주시면 더 좋고~

오늘도 슬픈 만화네요.
제가 슬픈 이유는 자본이 없기 때문이겠지요.. 흑.

슬프라고 그린건 아닌데 ㅜㅜ 사실 저도 영문판이 잘된게 아닌지라 약간 슬퍼요

글, 그림 ㅎ 항상 많이 배워가네요 ㅎ

아닙니다 부끄럽습니다 ㅜㅜ

이제 캐릭터에 이름도 하나씩 지어줘야되겠어요 ㅎㅎ

우와.... 골방이다... 왜 이제서야 봤을까?

다른 분들도 아실 수 있도록 리스팀을... ㅋㅋㅋ 농담이고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저런 사람이 되어야 ㅋ

야망을 가지고 있구나 ㅋㅋ

그렇군요 'ㅂ' 이해가 쏙됬어요

안녕하세요~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이해? 목적 보다는 같이 노는 만화를 그려야겠어요

워니님 만화는 항상 시대의 흐름을 관통하네요 ㅎㅎ

1년전에 그린 콘티였던건 반전입니다

잘봤습니다 공감되네요ㅎㅎ저도 저기 위에 앉고싶은데 현실은..ㅠ

저는 약간 변태?라 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ㅎㅎ

돈이 돈을 버는 세상...ㅎ 저는 저중에 광부네요...ㅋ

저도 광부 아니려나요 1차 산업 종사자들 화이팅

넵 화이팅입니다.

지금은 용팔이가 제일 많이 벌지 않을까요??
죄송합니다. 판매직하는 분들을 비하할생각은 없습니다.

요즘 그래픽카드 대란? 그거 이야기신가.. ㅎㅎ 다들 치열하게 사는 거겠죠 ㅜㅜ

ㅎㅎ그림 되게 귀엽네요 잘보고가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만화 그리는 사람입니다~

만화의 마지막 문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이야기인가요?

이런 자본가님을 봤나... 잘해드리겠습니다 뭐 시키실일 있으신지요 굽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워니님..
쏙쏙 들어오는 만화 감사합니다. 저도 업봇 & 리스팀 합니당~ ^^

늘 봐주시고 덧글도 남겨주시니 감사합니다 ㅜㅜ 제가 더 잘할게요~

자본의 힘이란...하하하하 ㅠㅠ

파 워 오 브 자 본 메 이 비 자 본 위 드 유

와우 공감합니다, 헌법에 실질적인 노동을 하지않는자의 자는 어떠한 이익도 취할 수 없다고 우리나라의 악습을 없애겠다고 현 대통령이 하셨는데, 진짜 중간착취가 노동구조에 뿌리박혀있는것 같습니다, 만화 잘보고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이런 저런 생각하고 그려본거에요 ㅎㅎㅎ

만화 재밌어요. 교훈적이기도한점이 딱 제스타일입니다. 잘보고가요~

리듬을 타기 위해 그냥 웃긴 녀석도 좀 그리려구요 ㅎㅎ

워니님은 잘 되실겁니다.

새 사람들을 만났더니 생각을 조합하는 경우의 수가 많이 늘었습니다 저도 큰 도움 받고 있습니다 ㅎㅎ

잘봤어요 ㅋㅋ 계속 좋은 컨텐츠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친절하니 어색합니다 고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예상치 못한 너무나 자연스러운 답에 저도모르게 웃게되네요. (긍정적 의미!)
** 아! 저 '귀'있는 분, 버스광고에 그림일기에 '양'하고 나오는 그분 맞죠?

네네 ㅋㅋ 나름 팀 짜서 잘 해보려고 하고 있지요 근데 버스는 안한지 꽤 지났을건데 기억해주시니 좋네요

웹툰 잘안보는데 워니님 웹툰은 자동클릭하게되네요 ㅎㅎㅎㅎ

메크로 기능 비슷한겁니다

피드에 떠있을 때마다 재미있게 보고가요
저도 wony님 그림실력의 반만 닮았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림은 못.. 그리고.. 쿨럭... 하여간 잘 봐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할게요~

@wony 님의 컨텐츠에 무릎이 절로 '탁' 이네요^^

워니님 역시 센스가 남다르십니다 ^^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5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first half of Jun 23.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47.19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23 - Part 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가상화폐 입문용 만화^^

만화 잘 보고 있습니다
너무 재밌네요
많이많이 그려주세요

잼있게보고가요~^^

뭔가 느끼게 해주는 만화네요ㅠ 근데 왤케 눈물이 흐르지... 또르르...

촌철살인입니다. 좋은 툰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심하게 재밌어요~! 내용도 실하고요. 팔로 당연 합니다. 아..전 오늘 들어온 새내기랍니다. 아직 보팅도 할줄 몰라요.ㅜㅜ 또..리스팀은 뭔가요? 손 잡고 알려주세요.

재미나게 잘 보고 갑니다 ㅎㅎ팔로우 유도라면 전 이미 진즉 유도당했네요 ㅎㅎㅎ보팅하고 갑니당~

요런게 평범하게 살다가 부자가 된 사람들이 말하는 '돈을 벌려면 내가 직접 일하는게 아니라,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 건가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