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언>촌철살인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랑의 노예가 되면 왜 마음이 초라해질까?? 행복해서 마음이 풍성해지는게 아니고??
감정의 노예가 되면 영혼이 왜 황폐해질까?? 감정이 메말라야 영혼이 황폐해 지는거 아닌가??
인생에서 기쁨과 슬픔의 총량은 같다. 는 기준은 무엇일까?? 정확히 잴 수 있는 사람이나 있나??
ㅋㅋ

Sort:  

노예라는 단어가 불평등함을 의미하고
상대에의해 좌지우지 구걸하는 을의 입장이니..
아무래도 한쪽은 원치않는 에너지 소모가 커지니 비굴해지지 않겠어요? ㅎㅎ^^
인생살이가 새옹지마 인과응보 원인과 결과에 의해서 이루어진다하니..
좋고 나쁨의 반복일진대..좋은게 좋은것도 아니고 나쁜게 나쁜것도 아닌..뭐이런거
이렇게 이해했어요ㅎㅎ

헉!!!!!! 울곰님, 압둘라님
감사합니다^^^^
순간 감정소모 너무 커진듯ㅎㅎ

헤헤~ 전 단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