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건 만들기... 봄...가을...버전!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에 장난감 재봉틀을 가지고 만들었던 손수건이 제법 마음에 들어서~

집에 있는 다른 천을 가지고 봄, 가을용 버전도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손수건1.jpg

봄용은 연두빛원단에 골드망사원단을 달아주었어요.

손수건7.jpg

가을용은 보랏빛 잔꽃무늬로 ㅎ ^^*

일단 연두 원단을 손수건 크기만큼 잘라주고~
올이 풀리지 않게 사면을 박음질해 줍니다.

손수건2.jpg

그리고 덧붙일 망사원단을 제단해 주었습니다.

손수건3.jpg

손수건4.jpg

원래는 식탁용 러너인대 저는 반을 잘라 활용해봤어요~

손수건5.jpg

사면에 망사원단을 달아주고~ 망사의 시접이 지저분하게 보이는걸 가리기위해
얇은 레이스 원단을 추가해서 완성!!!!

손수건6.jpg

가을용손수건도 동일하게 원단과 레이스만 바꿔서 만들어줬습니다.

손수건8.jpg

손수건9.jpg

손수건10.jpg

찾아보니 남는 원단이 있어서 작은 주머니도 만들어봤어요~ ㅎㅎ;;;

손수건11.jpg

Sort:  

오와 손재주있으신 분들 젤 부러워요 보팅&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하였습니다.^^

솜씨 좋으시네요.산뜻하니 이뻐요~

솜씨라기보단 그냥 취미정도라 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손재주 좋으시네요👍👍팔로우해요

맞팔하였습니다~ 반갑습니다~~~!

모두 예쁘지만 마지막 작은 주머니..Very good입니다.
솜씨 좋으셔요..

아~ 고맙습니다~ 덕분에 힘내서 주머니를 만들어봐야되려나요 ㅎㅎㅎ;; ^^

오옷 손수건뿐만아니라 주머니까지 ㅎㅎ 만들어 쓰실때마다 뿌뜻하실거 같아요^^ 울남님이 손수건 가지고 다니시는건 아니지요?? ㅎㅎ

울남님은 딱히 멀 달라고는 안하더라구요~ ^^;

ㅎㅎ;;; 너무 여자여자한 수건이라...;; 제가 들고 다니기엔 ㅋㅋㅋ

매일 이렇게 뚝딱 만드시니 뭐 따로 살 일이 없으시겠네요.
가방 너무 깜찍해요^^

ㅜㅜ 그랬으면 좋겠는대.... 사고싶은게 많은거 같아서 그게 걱정이네요 ㅎㅎㅎ ^^

고급진 레이스들이 줄줄이 나오네요. 러너 재활용 굿~레이스도 예쁘지만 원단들도 다 예쁘네요.

제가 예전에 원단을 좀 만지던터라 ㅋㅋㅋㅋ 근대 다 정말 아주 오래~~~~ 된 애들이네요~

손수건이 이뻐서 쓰기 아까울 것 같아요 ^^

^^ 열시미 쓰려구요~

Congratulations @woolnyeo!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Easter 2018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Upvote this notificationto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