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크레이프 만들기 (Making Creppe Cake)

in #kr6 years ago

오늘은 크레이프 만들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제가 원래 단걸 좋아해서 크레이프를 자주 사먹는 편인데...
이게 한조각당 가격이 어마무시하죠 하하하;; 그래서 제가 한번 만들어봤는데요
[Today, I tried making crepes!
I usually buy crepes because I like sweets.
The crepe was so expensive that I decided to make it.]

우선 재료는

설탕 60g
소금 3g
달걀 6개
우유 600ml
강력분 250g
버터80g

이 들어갔네요
[First of all, the ingredients are
It contains sugar 60g, salt 3g, 6 eggs, milk 600ml, flour 250g, and butter 80g.]

설탕과 소금같은경우는 집에 다들 있으실거고(없으면 죄송합니다!!)
우유는 1500원정도, 달걀도 2천원 내외, 강력분 1500원(1kg 입니다!! ), 버터2천원(80g) 정도가 들었네요
이걸로 무려 크레이프 한판을 만들수 있는데요(사 드시면 몇만원 하지요 ㅎㅎ)
[Sugar and salt will be at home. (If not, I'm sorry !!)
Milk cost about 1,500 won, eggs about 2,000 won, flour 1,500 won, and butter 2,000 won.
And you can make a lot of crepe on it.]

그래서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라 만드는데에 도전해보았는데요!!
[So I tried to make it so reasonable !!]

참고로 저 그릇은 다이소에서 5천원정도에 샀답니다. ㅎㅎ
( 다들 집에 하나씩은 있잖아요? 그쵸? ㅎㅎ 죄송합니다)
[For your information, I bought that bowl at Daiso for 5,000 won. Haha
(You all have one at home, don't you? Right?]

우선 밀가루를 넣고
[First, add flour.]
계란, 소금, 설탕을 넣었습니다!!
(사실 제가 요리과정을 촬영하는게 처음이라 과정마다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앗!!)
[Add eggs, salt, and sugar!
(Actually, it was my first time taking a cooking process,
so I couldn't take a picture every step of the way !!
I am sorry for you]

그리고 잘 저어줍니다. ㅎㅎㅎ
( 그리고 저어주면서 버터를 중탕으로 녹여놔야 하는데 이것도 깜빡하고 안찍었네요 ㅠㅠ)
[And they stir well. Hahaha
(And I forgot to print this when I had to melt butter while stirring.)]

이게 버터를 넣고 더 섞는중인데 찬우유랑 섞이더니 버터가 다시 응고되는겁니다!!
그래서 버터중탕하던 냄비위에 올려놓고 저었습니다. ㅎㅎ
[I stirred it with butter, and it mixes with cold milk, and it coagulates again!
So I put the butter on the pot and stirred it. Haha]

그리고 채로 계란껍질이나 밀가루 덩어리들을 채로 걸러낸 결과!!
이제 구워볼 차롄데요 ㅎㅎㅎ
우선 후라이팬을 기름으로 닦고 후라이팬에 겨우 둘러질정도로만 부칩니다.ㅎㅎ
[And filter out the egg shell or the flour lumps !!
It is now my turn to bake.
First, rub the frying pan with oil.
And you have to bake it thinly.]

이제 굽기 시작했는데요.. 이게 여러장을 구워야하는만큼 인내심을 요하는 작업이었습니다. 흑
만약 요리하실때 이떄부터 급 사먹을걸 후회할 지도 모르는데요!! 후회하지말고 계속 나아가는겁니다. !!!
[I've just begun baking. It took a lot of patience to bake a bunch of them.
When you cook, you may regret what you are going to buy and not cook! Don't regret to continue. Oh!]
달라붙지 않도록 따로 떨어뜨려가며 하나씩 쌓는 중입니다. ㅎㅎ
[I'm stacking them separately so they don't stick. Haha]

점점 쌓이기 시작하는데요!!
사실 제가 손재주가 많이 모자라서 날려먹은거랑 .. 처음에 양조절 잘못해서 핫케이크 만들어버린거 제외하고
얼마 안 모이더라고요 ㅠㅠ
절대 절대 후라이팬에 둘러질 정도로만 얇게 구워주셔야 됩니다!! 흑흑
[It's starting to accumulate !!
It was hard to make because I was poor at cooking.
Cook it in a very thin layer just enough to be wrapped in a frying pan. ]

그리고 저는 생크림을 직접 사서 손으로 저었습니다. 하하하하;
(이 과정은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분노조절장애신님이 찾아올 뻔 했기떄문에요 ㅎㅎ)
[And I bought some fresh cream myself and stirred it by hand. Hahahahaha ;
I haven't even photographed this process. I nearly got mad. hahaha :) ]

그리고 급 완성 ㅎㅎ (훈훈)
이제 빵 사이사이에 크림을 칠하며 쌓아야 하는 과정만 끝내면 됩니다!! 만세 !!
[And suddenly finished.
All you have to do is finish the process of applying the cream between the dough! Hurrah !!]

크흠 뭔가 the love네요 ㅎㅎㅎ
하지만 완성하면 이쁠거야 하며 차곡 차곡 쌓으니
[Hmm … something looks dirty haha
But I think it would be pretty to complete.]

하하하하;;; 모양은 저래보여도 맛은 있겠지 ??
[Hahahahah ... look like that, but tastes good?]

You DIED

TO be continue?
10 9 8 7 6 5 4 3 2 1

THE END

제가 실수를 했답니다. 아주 큰 실수를 했어요 ㅠㅠ 크림에서 아무 맛이 안나요 !!!!!!!!!!!!!!!!
여러분은 만들게 된다면 실수하지 마시고 뿌리면 크림나오는 스프레이 휘핑크림을 사세요!!
전 이제부터 사먹을테니까요 ㅎㅎ

[I made a mistake. I made a big mistake. It doesn't taste good with whipped cream!
If you make one, don't make a mistake and buy spray whipping cream!
I'm gonna buy it now. Haha]

Sort:  

ㅋㅋㅋㅋㅋ 그래도 만드는 장면은 제대로여 보입니다.

저도 맛있어보엿는데 아무맛이안나서
당황했습니다!ㅠㅠ

만드는 과정이 재미있어 보여요! :D 크림 맛은 어떻든 재미는 보장된 것 아닙니까! :P

ㅠㅠ 저는 맛있게먹고
재밌게 포스팅할라했어요 ㅠㅠ

와.... 크레이프케익은 손이 정말 많이가는 케익중에 하난데.. 맛하고 식감하나는 정말 끝내주죠 ㅋㅋ 맛있겠습니다 ㅜ

식감만 좋았어요 ㅎㅎㅎ
다음에 꼭 재도전 해봐야 겠네요 ㅠㅠ

요리하시는걸 좋아하시네봐요~!!
자주소통해요๑′ᴗ‵๑

네 좋아만해요ㅋㅋㅋ
자주뵙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