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외출과 여행

in #kr6 years ago

우티스님이 돌아왔습니다~~~~가 다시 돌아갔습니다.ㅜㅜ
저는 단타 허리가 아파서 잘 안하지만 우티스님이 단타를 좋아하시니 같이 한번 단타 대회를 열어보시는건 어떤가요?ㅋㅋ 똑같이 정해진 금액을 충전해서 기간 내 누가 누가 수익을 많이 냈는지 이긴자에게 상금을 주는걸로.ㅋㅋ

Sort:  

으핫ㅎㅎㅎ 단타대회라니 눈이 번쩍 떠지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문제는 단타대회하면 제가 100% 꼴지 확정이라는 거네요ㅜㅜ 마음은 단타왕인데 손과 머리가 안 따라줍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