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zu 님과 @directorbia 님으로부터 받은 감동의 선물 🎁💜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오전, 정말 생각도 못했던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했어요.
바로...! @manizu 님과 @directorbia 님께서 함께 준비해주신 결혼선물이었습니다 😍

사실 바로 전날 @directorbia 님의 Happy daily life 스팀잇 인연 몇년 만난듯한 그런 인연들 ~ 글을 읽고 두 분의 인연과 서프라이즈 선물에 대한 글을 봤는데요.
바로 다음 날 제게 이 선물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ㅎㅎ두 분의 능력자께서 함께 콜라보해주신 하나 밖에 없는 선물이라 감동도 의미도 더 큰! 선물이에요 😊

나무펜_Easy-Resize.com.jpg
대문 욕심에 작은 사이즈로 선공개!


KakaoTalk_20180529_161337611_Easy-Resize.com.jpg

의문에 택배에 놀라 '엥? 이게 뭐지?' 하며 개봉하니 시크하고 깔끔한 블랙의 박스가 나옵니다.

KakaoTalk_20180529_161458217_Easy-Resize.com.jpg

상자를 열자마자 꽃 향 가득해 너무 놀랐어요. 그리고 가장 먼저 보였던 두 분의 마음이 담긴 카드!
직접 수채화로 그려주신 싱그러운 나뭇잎이 돋보이는 비아님의 카드와 보라색 봉투에 담긴 마니님을 닮은 듯한 모양의 카드를 먼저 읽으며 감동감동😭😭

그리고 상자안에 고이 들어있던 대망의 플로리스트 비아 X 나무펜엄마 마니님 의 콜라보 펜!!!!!

KakaoTalk_20180529_161337316_Easy-Resize.com.jpg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인 보라색을 기억해주신 건가요...! 😍
마니주님이 만드신 너무 예쁜 보라색 나무펜에 비아님의 프리저브드 플라워 장식이 달린, 하나 밖에 없는 펜입니다! 푸른 장미의 색이 너무 예뻐요. 나무와 꽃이 만나다니! 정말 환상의 콜라보입니다. 이런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어떻게 생각해 내신건지...😱 앞으로도 두 분이 멋진 작업 많이 하셔서 정말 더 예쁜 작품들이 계속 탄생했으면 좋겠어요!

사실 스팀잇에 오래 계신 분들이라면 모두 마니주님의 펜을 한 번 쯤은 탐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언젠가는 저의 닉네임이 새겨진 마니주님의 나무펜을 갖는 게 하나의 소원이자 스팀잇 활동의 기념비적인 상징이라 생각해왔기에... 여러 의미로 다가오는 선물이에요 :)


전에 올린 [감사의 글] 신혼여행을 갑니다 💑 Going on Our HONEYMOON 💌 글에서 제가 비아님께 부탁드렸던 프리저브드 부케와 코사지, 화관에 대한 감사 글을 보시고 마니주님과 비아님이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알려주셨어요. 서로의 리스팀으로(?)ㅎㅎ 만난 셋의 인연으로 마니주님과 비아님께서 제게 선물로 두 분께서 작업하신 첫 작품을 보내주셨습니다😁

웨딩디렉터 & 플로리스트 @directorbia 님과의 인연은 이전 글에서도 언급했었지만, 오래 소통해오면서 웨딩과 꽃에 대한 생각과 정보를 공유받은 제가 정말 좋아하던 분이기에! 이번 신혼여행 때 셀프스냅으로 찍을 때 쓸 부케와 화관을 주문하면서 더욱 끈끈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신혼여행 다녀오니 선물까지...! 😭😭 @manizu 님의 [Wooden life] 소름쫙, 눈물쏙 택배수령기 2탄!!♥ 에서 두 분의 인연과 이 펜이 등장하네요! 😍

제가 작년 여름,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며 이곳 저곳 열심히 눈팅하며 돌아보고 있을 때 마니주님 글을 처음 읽었던 때가 떠올라요. 홀로 꾸깃꾸깃 간직해 온 작은 추억이지만 사실은...마니주님의 나무펜에 반해 링크를 바로 남편에게 보내며 '아니! 스팀잇에 이런 분이 계시다니!' 하며 저희 둘 다 마니주님께 완전 반했더랬죠. 마니주님 덕분에 스팀잇이 더욱 더 매력적인 공간으로 느껴졌어요. 그 때만 해도 스팀잇엔 남성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 틈에서 나무를 만지시는 마니주님의 작품 포스팅과 여행을 좋아하시는 일상 모두! 스팀잇 내에선 톡톡 튈 수 밖에 없었죠 흐흐! 언젠가 인연이 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홀로 해오고 있었는데 이렇게 더 깊은 인연이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

제게 의미가 큰 두 분께서 함께 콜라보해주신 의미있는 펜이라 보기만 해도 감동입니다. 조만간 비아님을 뵈러 마니주님과 함께 부산으로 달려가야겠네요 😝


스팀잇에서의 인연과 그 인연으로부터 얻는 사랑과 행복 모두 제겐 서프라이즈 입니다!
온라인에서 글을 통해 소통하고 서로를 알아가면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갈 수 있는 공간이 정말 귀한 선물처럼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
스팀잇 덕분에 몽글몽글 해진다고 할까요- 이 곳에서 배운 몽글몽글함으로 저 또한 더욱 소소한 기쁨과 애정을 드리고픈 마음을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서툰 마음으로나마 더 많은 보팅과 댓글을 노력하고, 그 이상의 마음을 품고 행하는 걸 배우는 과정은 즐거운 일이네요 :)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와우 정말 훈훈하네요. 정말 감동이 물결칩니다. 인연이라는 것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선물해주신 분들 정말 멋지네요.

맞아요! 항상 응원해주셨던 롱다리님도 제겐 소중한 인연 중 한 분이십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우와 저는 그저께 시작한 뉴비인데 너무 멋있네요 ㅎㅎ 결혼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행복한 신혼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제이빈님 :)

작은 기억 하나하나 모인 너무 뜻깊은 선물 같아요
인연은 참 어떤 방식으로든 행복을 주는 것 같아요
저 또한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래요^^

오렌지님 감사합니다 :) 저도 오렌지님께 행복을...! 드리고싶어요 > <

선물은 정성이라고 하죠. 하나하나 정성이 깃든 선물에 제가 대리만족하는 기분이네요. 스팀잇에서 맺는 인연 한분한분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후... 정말이요. 저만 해도 제 일이 아니면 아주 작은 정성을 들이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요 ㅠㅠ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ㅎㅎ

마니주님의 펜에 비아님의 프리저브드 플라워 장식 골라보 작품을 축하선물로 받으셨다니
정말 뜻깊은 선물이 되셨을거 같네요 신뇽님^^ 스팀잇은 역시 따뜻한 세상같습니다 최고!

우부님이 스팀잇을 따뜻하게 만드는 데 아주 큰 공을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항상 찾아와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 <

와! 정말 의미 있고 예쁜 결혼선물이네요!!! 저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졌어요. 정말 좋으신 분도 많고 행복을 주는 스팀잇입니다!!! ㅎㅎㅎㅎ

잔잔한 행복을 주고받는 스팀잇... 정말 매력적이네요.. ^^

훈훈합니다. 펜이 아주 탐나게도 이쁘네요 ㅎㅎ

부케가 연상되는 볼펜이네요. 평생 소장할만 하겠어요. 부러워요~

이건 정말 평생소장용인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 정말 멋진 인연이네요^^
닉넴이 새겨져있는 보라색펜에 예쁜 플라워 장식!! 신농님과 딱 어울리는 예쁜 선물입니다^^

와~감동이 아닐 수 없는거 같아요.
내 생각을 하면서 한껏 정성들인 선물이라고 생각하면 저도 눈물 날 거 같아요.^^
씬농님 좋은 인연 잘 이어가셔요^^

미미별님 감사합니다 > <

대박사건!!

행복한 가정 만드세요. ^&^

우와ㅎㅎ 이렇게 나누는 모습 너무 멋져요!!! 훈훈합니다 ㅎㅎㅎ 힝 저도 초콜렛 시즌 2 해보고 싶기도 한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이제는 가는 도중 다 녹을 듯요 ㅠ 씬농님 다시 한 번 축하해요 ㅎㅎㅎ

ㅎㅎ르바님 폴란드에서 행복하게 지내시는 모습만 봐도 저는 행복하다는..!!!!ㅎㅎㅎ

세상에 단하나뿐인 나무펜.
쓰기 아까울것 같아요 ㅎㅎ

역시 스팀잇하면 정이죠
근데 펜 정말 이쁘네요

흐흐 그쵸...ㅎㅎ

스팀열심히 하시는분들은 다 가지고있는 펜이군요.. 저는 언제쯤 받아볼수 있는건가요 ㅠ

펜이 정말 예뻐요! 그리고 넘 훈훈하네요 :)

정말 너무 멋진 선물이네요.
스팀잇이 이렇게 좋은 인연도 맺어주고...

온라인에서 글을 통해 소통하고 서로를 알아가면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갈 수 있는 공간

정말 딱 맞는 표현 같습니다.
멋진 선물 받으신 거 축하드려요~신농님!^^

우와~ 스팀잇에서 이런 인연 만들어지는 것도 다 좋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겠죠?^^ 리스팀으로 이런 따뜻한 소식 널리 알릴게요~👍👍

감솨합니다! ㅎㅎ

와우 진짜 제대로 서프라이즈네요.
인연하나는 제대로 만들어가고 계시는
신농님:p 멋진 인연으로 웨딩부터 일상까지
더 행복해하시는것같아 보기좋습니당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돌캣님 > <

어마어마하네요. 콜라보 펜이라니?! 키야......
마니주님 펜 인증 많이 봤지만 저만큼 또 특별한 건 별로 없을 것 같아요.

너무멋진선물이예요!!!!역시훈훈한스팀잇입니다^^

정말 좋은 분들이 많네요.
그만큼 신농님을 좋아하시는 거겠죠.ㅎㅎ
정말 의미있는 선물을 받으셔서 좋으시겠습니다.^^

이야 ㅠㅠ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 ! 정말 감동이네요 ㅠㅠㅠ
좋은 분들 덕분에 저도 같이 훈훈해지네요 :)

우와.. 정말 엄청난 선물을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우와~~~ 진짜 고급수제펜이네요. 럭셔리한 광채가 번쩍 번쩍 하네요, ㅎ

ㅎ ㅏ - 상자에서부터 흐르는 센스를 감출 수가 없네요 = = 마니주님 작품은 갖진 못해도 직접 보기라도 해봣으면 ++ ㅋㅋ

음 신농님, 늦엇지만 결혼 축하드려요 : )

달걀님 감사해요! ㅎㅎ

스팀잇에서 좋은 분들 많이 만나셨네요.
콜라보.. 정말 훈훈합니다.응원^&^

부산 밋업 포스팅 기대할게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역시 스팀잇은 훈훈함 그 자체입니다:]

[풀보팅 이벤트-완료]주말엔... 운동합시다(트랙킹:6회)
이벤트 당첨으로 풀보팅 하고 갑니다.

마니주님 펜은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거기에 비아님의 콜라보가 더해지니 완전 멋지네요

꾸준한 운동도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

앗 감사드립니다 > <

크.. 멋진 이웃이네요 ㅎㅎ 저도 스팀잇에서 만나는 인연이 참 소중하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밋업, 블로그에서 이런 식으로 많은 분들을 만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스팀잇이라는 공간은 뭔가 특별한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분들도 많구.. 신농님도 밋업 때 한번 뵙고 싶네요 ㅎㅎ

정말 독특하고 예쁜 펜이네요. 결혼하시고 좋은 일 가득이네요. :)

결혼도 하시고, 수제 펜도 받으시고..
이제 다 가지셨습니다! ㅋㅋㅋㅋ

하핳 넘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탐내는 펜인데...! 부럽습니다ㅎㅎ 세상에서 하나 뿐인 펜, 스티밋 리미티드 에디션!ㅋㅋ 나누는 기쁨이 있는 스티밋 좋아요 :)

스팀잇의 금손들은 정말 특별하신 것 같아요~ 정말 감동이 느껴지네요~~ 곧 부산행~~ 기대합니다 ^^

멋진 선물들이군요~^^
오래 오래 함께 추억을 만드시길~

축하 선물을 정말 멋스러운걸 받았네요. (부럽부럽)
컴퓨터장이인 저는 드릴걸 0과 1밖에 없어서 이렇게 댓글을 드립니다.
가정에 행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펜이 무슨 저보다 이쁘군요.

대박~~ 엄청 이뻐요 펜에 저렇게 하니까 너무 멋있어요!

잠시의 이별 그리고 새로운 만남을 위하여!~
풀보팅 선물 드리고 갑니다!~^^

결혼선물로 마니주님과 비아님의 정성 담긴 콜라보 푸른 장미 꽂은 보라색 나무펜 선물을 받으신 신농 샘 정말 기쁘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다♡
선물 주신 두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축하해

멋진 선물 받으셨네요. 축하드려요^^

훈훈 합니다^^

우와 예쁜 선물을 받으셨군요. 꽃은 부케를 연상케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포장에 손 편지며... 엄청난 정성이 들어간 선물이네요
선물도 그렇지만 온라인에서 맺어진 인연이 저렇게
따뜻하게 표현되며 주고 받으시는게 많이 부럽네요 ㅎㅎ

신농님이랑 마니님 이랑 부산에 오실날을 기대하며 ^^

정말 행복하셨을것 같습니다^^
좋은 기운 팍팍!! 받아 광대가 승천한 @xinnong 님이 떠올려집니다^^

와우.. 부럽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선물 받으시는분들을 보면, 스팀잇에서 얼마나 잘 지내셨는지 눈에 선합니다.

신농님집=스팀잇용품점
ㅋㅋㅋㅋ 많은게 있는 신농님의 보물창고...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