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이판 여행] 스쿠버다이빙 라우라우 비치

in #kr7 years ago

스쿠버다이빙 너무 멋져요! 저도 이번 여행에 처음으로 해봤는데 ㅎㅎ
그래봤자 체험다이빙이었지만 ㅠㅠ 너무 멋져서 넋놓고 있었어요

거북이를 여러번 보셨다니 너무 부럽네요...
저도 꼭 거북이 보러 깊은 곳으로 다이빙 해보고싶어요 ㅎㅎ

Sort:  

헉 왜 링크가 안 올려질까요 ㅠㅠ
스팀은 마크다운 형식으로 올려야해서

대괄호[ 제목 ] 괄호( 링크 )

형식으로 올려야 하더라구요.

@kim5005님 포스팅

이런식으로 올라가요! 미흡한 설명 죄송합니다...
마크다운 사용법 많은 분들이 올려주셨던데
제가 참고했던 링크 공유해드릴게요!

Steemit Markdown Basic 링크

팔로우하고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