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글을 쓰는게 무섭다

in #kr6 years ago

라자토 진행하시는 동안 접했기에 별도 글은 안올리셔서 글을 이렇게 잘 쓰시시는 줄은 몰랐습니다.
많은 고민과 깊은 생각을 하신 글인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라자르님을 가장 먼저 알게되어 라자르님께 많은 영감을 받고 개인적으로 혼자 라자르님께 많이 기댔었다고(?) 생각합니다.
라자르님과 뭐라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어떤 방식이던지 라자르님이 결정하고 선택하는 그 방법과 길을 응원합니다. 라자토가 아니더라도 라자르님의 솔직한 포스팅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될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이제 라자토를 못 볼 것 같은데 라자르님 컨텐츠 덕분에 즐거움을 느낀 한 사람도 있었다는 것도 생각해주세요.
화이팅입니다!

Sort:  

많은 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리뉴얼되서 돌아옵니다.
야지랑님 재밌는 컨텐츠 계속 만들어주세요 ㅎㅎ
보팅티탄 너무 재밌습니다.
야지몬은 업그레이드좀 ...

리뉴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라자르님의 멋진 글, 더더욱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야지몬 크흠.. 라자르님의 캐치마인드 실력의 도움을 받아 요청을 드려야 할지도.. ㅋㅋ

제 그림판 실력따위가 어디 명함을 내밀겠어요... ㅎㅎ
어디 다른사람에게 줄만한 그림들은 아닌데.. 부끄럽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