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운동!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요즘 저는 운동중이에요. 거창하게 하는 건 아니지만 매일 꾸준히 걷고 뛰고 하고있어요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낮엔 엄두도 못내고 밤에만 나가요ㅋㅋ

image
image
모든 건 나이키와 함께~ㅋㅋㅋ

image
이거 사진이 이쁘지않나요? ㅎㅎ 운동 다 하고 집에 가기 전에 찍었는데 잘 찍은것 같아서요☞☜

스티밋 유저분들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해 꾸준히 운동하세요!🙌🙆🏃🏃

(앱으로 올리니 사진이 돌아가네요ㅠㅠ 이거 해결하는거 아시는 분 계시나요ㅠㅠ)

Sort:  

외면은 글렀고 내면에 주력하겠습니다. 사진은 딱히 돌려놓지 않아도 어색하지 않아보입니다.

ㅎㅎ그런가요? 돌려보면 더 이뻐서요ㅎㅎ
감사합니다

매일 운동을 하신다니 대단하네요 ^^
운동은 해야지 해야지 하고 있는 저랑은 틀리시군요 ㅠ

저도 이번 여름부터 급하게...ㅎㅎ 그동안은 해야지 해야지 하고만 있었어요ㅎㅎ

운동하는 여자는 항상 옳습니다!!
저는 사진이 돌아갈때 사진 편집기 어플로 사진 이미지나 크기를 변화시켜주고 올려요~

그런방법이!!!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