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땐.. 주사위 한판❤️ 0304 주말 영화한편 보시길. 신과함께(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주사위.pn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 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네집 가서 오달수 나오는 영화. 죄와벌 보고 왓는데.. 정말 잘 만들엇더라구요..
감동.. 대박.. 눈물 찔끔 흘리고 왓습니다..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 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괄호)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은 겁니다..^_^

보팅릴레이 <= 자기 뎃글 바로 윗분께도 1보팅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는 스팀잇정신

Ps.한국에서 만들어봐야 ..그렇겟지..무시 햇는데.. 영화관 가서 볼껄..후회 되네요..
대박 감동이엿어여... 시간 나시면 한번 보시길...재미집니다..강추

Sort:  

@주사위 가봅시다

@주사위
주사위의 신을 믿어봅니다 ㅋㅋ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sweetpap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오 주멘! 믿습니다

이런일이 가능하군요....

축하2.gif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anisuk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헤헤

오늘은 조용히...주사위나..@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futurecurrenc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가즈아~

별 느낌이 없네요.
@leey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저도 영화 보고 싶네요.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가합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wbonni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저도 죄와벌 보고 눈물을 ... ㅠㅠ 이런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ci40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nah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이 나왔습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9.54% from @appreciator courtesy of @yjc638!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agee0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주사위
혹시나 한번? ㅎㅎ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whitecat9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가즈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한번도 안될까?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ongsa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해봅니다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jdoil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d857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저도 참여합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diyzea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당첨되면 영화 보러 갑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delphic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minebu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굴려봅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elexcee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moont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가즈아~~!!!

@주사위
데굴데굴 데구르르르~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oodcontent4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오! 97...느낌이 괜찮은데? ㅎㅎ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kh735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rettson011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또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happywri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uchaan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휴일 잘 마무리하세요~ ^^
팔로우도 합니다 :)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ycrea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ㅎㅎ 이벤트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이번엔 가즈아!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reff041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jjaebir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좋은 꿈 꾸셔요~☆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miniga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가즈아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xmflr9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저.. 보팅봇으로 이렇게 해버리시먼
대세글에 도배되서 다른 글들이 안보입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작명법] 관련 소개글 있습니다. 방문해 주세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nannana77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운이 좋기를~~

늦게봐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