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쓰는 향수는...

in #kr6 years ago

전 향수는 오히려 자주 바꾸지 않는 것이 낫다고 생각해요^^;
같은 향을 꾸준히 사용하면 개인의 체취자체가 바뀌어서
향수를 뿌리지 않은 날도 향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향수 좋아하는 동생이 그런말을 해주더군요..ㅎㅎ
어쩌면 도러블 님의 캐릭터가 코튼에 가까운지도 모르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ㅎ

Sort:  

앗 그런가요! ㅎㅎ 꾸준히 쓰는 보람이 있군요. 앞으로 더더 열심히 써야겠어요
코튼 향과 어울리는 캐릭터라... 뭔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한동한 같은 부위(대부분 손목, 목이죠)에 6개월 정도 꾸준히
뿌려줬더니(주 3회 정도) 안뿌리는 날도 어느정도 기본 체취가
바뀌는 듯 하더군요^^ ㅎㅎ 웬지 모르게 도러블님은 코튼이랑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