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의 실태] 포스팅 읽고 댓글 다는 거 맞으세요?? 고래분들에게도 묻습니다.

in #kr6 years ago

어떻게하면 보팅받을까 연구하는게 스티밋에서 살아남는 법인걸까요??

라는 말은 속으로만 스쳤던 생각인데...
글로 꺼내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블로그라고 카테고리가 되어 있지만 실상은
전혀 다른 개념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사실 저도 뉴비지만 이런저런 생각들이 많이 들더라구요
이런 진솔한 글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최근의 다운 봇 전쟁도 정리되는 분위기라 조금 더
파도를 넘다보면 차차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뉴비라고 목소리를 못낸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는데
저와는 다르게 글로 내어 놓으시니 멋지다고 생각하네요.
솔직한 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ㅎ

Sort:  

용이아버님의 취향을 제가 저격했다니 너무 기쁩니다!!!!

하핫^^;; 해피스나이퍼로 불러드려야 되나요...ㅎㅎ
커뮤니티가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목소리는 존중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도 분발해봐야겠네요. 물론 피래미지만요^^;

용2대디님도 해피님도 화이팅!

ㅎㅎ 여기서 뵙네요 ㅎㅎ

스마트컴님 빠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