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of life(12) > 독후감쓰기 = 취미! + 용돈!

in #kr6 years ago

취미로 독후감을 쓰고 있습니다.

I write a book report as a hobby.

책을 읽는 것도 즐겁지만

Reading books is fun.

책에 대해 깊게 생각하면서 글로 표현하는 것도 참 즐겁다는 것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I think it's fun to think deeply about books and write them.

무엇보다 독후감을 쓰는 시간 동안 오로지 그것에만 몰두할 수 있는 시간이 사실 참 좋습니다.

Most of all, I love the time when I can devote myself to it during my report writing time.

여러가지 일들로 머리가 복잡할 때 조용히 글을 쓰는 시간은 잡념을 지워주기에 참으로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When your head is in a mess, writing time is important because it removes all thoughts.

취미에 조금 더 동기를 부여하기위해 독후감 공모전에 나가기도 하고, 판매를 하기도 하는데

To motivate them a little bit more, I go on a book contest and sell.

큰 상을 받거나 큰 돈을 버는 것은 아니지만

I don't win big prizes or make big bucks,

즐거운 일로 소소한 용돈도 벌 수 있게 되니 취미가 더 소중해지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but I feel good because I can make some pocket money for fun.

작지만 모인 돈으로 무엇을할지 즐거운 고민을하고 있습니다.

I'm excited about what I'm going to do with the money.

조용한 밤에 마음에 드는 책 한권 어떠세요?^^

How about a book you like on a quiet night?^^

Thank you for reading. Your comment, upvote and resteem are my biggest motivaton to post :-)

Please follow me!

#yoon0862

Sort:  

취미가 수입으로 이어지는 것 만큼 좋은일도 없지요~
대단하십니다~^^
부럽부럽~~~

네 저도 사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할 따름이죠^^;;;ㅎㅎㅎ

취미가 독후감 쓰기라니 대단하세요
전 아직 취미까진 안되고 쓰려고 노력하는 단계라서 부럽네요 ㅠㅠ
취미로 수익도 창출하시다니~~!!!!ㅋㅋㅋㅋ부럽부럽!!

첫 독후감을 쓰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화이팅하세요!!

우와 신기하네요.
이렇게 수입이 나다니!!

네 저도 신기하긴 한데 소소합니다~ㅎㅎ

와우~ 멋져요!!!!!
독후감상문 보고싶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포스팅 해주세요 ㅎㅎ

네~독후감 실력이 조금 더 좋아져야 할 텐데요...^^;;ㅎㅎ

와우 독후감 써본게 언제적인지 모르겠네요...
시간이 꽤 들텐데 조금씩 투자해서 저렇게 싸이고 취미가 소득으로 연결되니 뿌듯하시겠오요!!! 팔로우할게요><

네~취미가 여러모로 도움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반갑습니다^^

오호!!! 취미로 돈을 버시다니...
이렇게 행복한 삶이!!!!
응원합니다 :) 데헷.

네~즐거운 일이지요~감사합니다^^ㅎㅎ

독후감을 취미로! 대단하십니다 ^^ 스팀잇에 올리시면 수입이 더 좋아지시겠어요~ㅎㅎ 그나저나 진주사시는 군요? 저도 진주에 거주하고 있답니다~ 반가워요!

앗! 진주분을 만나다니 너무 반가운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