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의 도시

in #kr6 years ago

부천에 가면 아파트 건물 외벽에서 국내 유명한 만화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올려 봅니다.

우리나라 대표적 만화가죠.
이현세의 [공포의 외인구단] 주인공 까치

image

명랑만화가 신문수, 윤승운, 길창덕 들어 보셨죠?
가물가물하지만 검색하고 보니 기억이 남니다.
신문수 [로봇 찌빠, 도깨비 감투] 윤승운 [맹꽁이 서당 ] 길창덕 [꺼벙이, 순악질여사]
이름만 들어도 1980년대 향수가 느껴지시나요?
그 중에서 윤승운 작가의 작품

image

나머지 작품들은 잘 모르겠네요. 누가 좀 알려 주세요.
image

부천엔 만화박물관도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면 유익한

시간 될 것 같습니다.

image

Sort:  

아이디어네요..아파트가 눈에 띄겠어요

지역홍보하기는 참 좋은 아이디어네요.
요즘은 콜라보시키는 작업들이 인기라는데
아파트와 만화 반짝이네요.^^

와 엄청나네요. 벽에 저렇게 그려넣다니, 그려넣으신분의 내공이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