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햄버거로 식사 데드풀2 영화 관람 날이좋아 무엇을해도좋네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어제는 정말 날씨가 너무좋더라구요 그래서 김포롯데아울렛에서
햄버거 먹고 드뎌 데드풀2를 봤습니다 ^^

20180523_141109.jpg

호주산 와규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 사실 늦은시간이였는데 첫끼였는데도 밥이안땡기고 간단히 먹기위해

20180523_140903.jpg

이건 치즈랑 고기만있어요 ㅎㅎㅎㅎ 전 와규를 먹었는데 이건 뭐지 엄청느끼하데요 ㅎㅎ 느끼한거좋아하는데도
이건 너무느끼해서 단무지가 꼭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야채가 들어가있지않아서 인거같아요

20180523_140827.jpg

20180523_140837.jpg

치즈스틱과감자튀김 그리고 콜라2잔 그렇게 간단히 배를 채운다음 데드풀보러 고고

주소 : 서울 강서구 하늘길38

Screenshot_20180523-143010.png

전 매년 영화를 공짜로 보는것같아요 skt vip멤버쉽 영화서비스와 kt멤버쉽 vip 작년에는 kt가 두개가 브이아이피라
작년에는 영화를 보기도 벅찾는데 올해는 kt와sk 각 한개씩만 브이아이피라서 1년 18개 무료영화와
롯데 vip 되서 또 롯데측에서 영화무료관람 과 할일권을 받아서 거의 공짜로 영화를봅니다
각각 티켓끊어서요 ^^

데드풀 보고나왔는데요 다들 재미있다는데 가족영화라고 강조하더라구요 ㅎㅎㅎ 가족영화가 맞긴한가봐요
음 전 재미있긴했는데 뭔가 억지로 웃음을 자아낸듯한 ㅎㅎㅎ 느낌? 그래도 재미있게는봤어요 전 행운의여자가 젤 인상에 남네요 ㅎㅎㅎ 뭘해도 행운이 오는 여자 ㅎㅎ 저도 그랬으면좋곘네요 ㅎㅎㅎ

20180523_163140.jpg

영화보고 나오는길에 스컹크가있어서 ㅎㅎㅎ 만져봤는데 ㅎㅎㅎ 귀엽긴하네요 방귀는 안뀐데요 ㅎ
수술을 시켰다네요 스컹크를 본건 처음이였는데 ㅎㅎㅎ 신기하더라구요 이렇게 어제의 하루는 영화로 끝 ^^
당분간은 날씨가 좋을것같아요 힘내서 올한주 할일다하고 움직여야겠어요

다들 힘찬하루 보내세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cuevasromulo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scam,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upperwhale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아 데드풀... 억지웃음 요소는 진짜 별룬데 저두ㅋㅋㅋ 아니 근데 스컹크가 저리 귀엽게 생겼었나요?ㅋㅋㅋㅋ눈좀봐.. 쌍커플 수술시켜주고 싶네요^^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와~~~ 맛나게땅. Bb

오오 롯데리아 햄버거가
저렇게 가지런히 나오는건
첨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가지런히 만들었어요 ㅎ

롯데리아 안간지도 오래 되었는데 햄버거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ㅎ스컹크털이 밝은색이네요 전 어두운계통인줄알았는데 ㅎㅎ 방귀도 안뀐다니 한번 만져보고 싶네요^^
younbokum님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저도 어두운 스컹크를 생각했어요 ㅎ

스컹크도 수술을 한다니ㅎㅎ 신기하네요ㅎㅎ 데드풀 아직 안 봤는데 궁금합니당

음 재미삼아보는건 좋은것같아요 ㅎ

버거랑 영화도 잘 어울리죠 ㅎㅎ
햄버거 먹고 싶어지네요^^
데디풀 빨리 봐야되는데;;; 이번주는 늦었고 ㅋㅋ
다음주에나 봐야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이번주 보셨어요? ^^

롯데리아 새우버거 20년 마니아로써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억지웃음 요소가 있나 보네요. 데드풀 재밌다던데 전 1편도 안봐서 보고싶어요.

저도 1편안보았어요 ㅎ

저도 데드풀 재미있더라구요 날씨가 좋으니 사람들이랑 오후에 커피마시면서 시간을 흘려보내는 것이 행복하다고 생각이 되는 요즘이네요

맞아요 ㅎㅎ 날씨가 이젠 더워질듯해요 ㅎ

스컹크 넘나 귀여워요+_+
저도 간만에 롯데리아 가봐야겠어요!햄버거가 땡기는 그런 밤이네요ㅋㅋ

가끔먹는 햄버거 은근 매력있죠 ㅎ

데드풀 보고싶네요...ㅜ
스컹크 색이 특이하군요 !!!흔히 알던 색깔이 아닌듯...
불쌍한 스컹크...힘이없어보이네요..

몇일 바쁘게다녔다고하더라구요

스컹크도 신기하지만 ㅋㅋㅋㅋ방귀 못끼게하는 수술이 있는게 더 신기해요 ㅋㅋㅋ
그리고 햄벅에 케첩을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제가 먹어봤어요:D

아하 좋은비법이네요 ㅎ

우와 스컹크 이렇게 가까이서 본거 처음이에요 ㅎㅎ 되게 귀엽게 생겼네요

네 생각보다 귀엽더라구요

데드풀2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 ㅎㅎㅎ
많이 웃으셨나요?? 헤헤
날씨가 좋아 나들이 가기 좋아보이네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아... 너무 배고파요 ㅠ_ㅠ
눈으로 한입 먹었습니다! ㅎ

입으로도 드세요

와~ 스컹크.. 시강..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새끼 양같이 생겼네요? 수술하면 방귀 안뀌는구나..

저도 처음알았어요 ㅎ

어머 스컹크 수술시키면 방구를 안끼는군요 !!! 넘 귀여워요. 하얀 스컹크도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

저도 저런스컹크는 첨봐요 제가생각한 스컹크와는 다른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