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MUKSTEEM) 냉면의 계절이 돌아오고있습니다 화곡 냉면집 유담면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몇일전 포스팅을 올리고 다른 포스팅에 놀러가던중 냉면 포스팅 발견 !급 냉면이 너무먹고싶은거있죠
전 여름에는 냉면 진짜 자주먹는데 ㅎㅎ안먹은지도 좀 되었고 ㅎㅎㅎ집앞에 냉면집을갔어요

20180427_131007.jpg

이건 곱배기 10,000원

20180427_131003.jpg

이건 그냥 기본냉면 8,000원

20180427_131504.jpg

만두까지 시켰는데 한접시 6,000원인데 좀작다 !! 마트서사먹는거보다 작다 !! 이건 좀 ㅎㅎ 아깝다는생각이
들더라구요

20180427_132304.jpg

냉면집오면 냉면 항상 시켜먹는데 ㅎㅎㅎㅎ 감자 만두가 더 저는 맛있는거같아여 ㅎㅎㅎ(개인적인생각)

20180427_131240.jpg

냉면을 맛볼차례~~~
냉면 맛있긴한데 제가 딱 원하는 맛은 아니였어요 ㅎㅎ이것도 개인 입맛에 따라 틀려지는거지만요

화곡동에 냉면 맛집 추천해주실분 계신가요 한곳을 뚫어놔야 ㅎㅎ여름에 냉면 먹으러 자주가는뎅
아직 화곡동 냉면집을 못찾았는데 맛집아시면 추천좀 주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화곡동 100 유담면옥

Sort:  

화곡동은 강서구인데요 ㅠㅠ

화곡동바로옆이 신월동 ^^

캬.. 맛있어보이네요^^

네 넘나맛있는것 ㅎ

벌써 냉면의 계절이네요
오늘 좀 덥긴 해요:)

전왜 추운걸까요

지금 더운데 냉면 먹고 싶어지네요 ㅜ
저희동네는 어디있는지도 모르겠어요ㅎㅎ
younbokum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넵 주말잘보내세요 ^^

냉면 지금 땡긴네요 시켜 먹어야지~

시켜먹는것보다 가서드시는게 더맛있어요 ㅎ

저도 냉면을 진짜 좋아해서 여름엔 달고 살아요. 인터넷에 면이랑 육수 구매해서 한여름엔 물냉연으로 살죠. 사먹는거나 별 차이 없더라구요. 육수에서 좀 차이는 있겠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하답니다^^

육수도 맛있는게 있던데 도전해봐야겠네요 ㅎ

저희집 근처에도 냉면집 있어서 가끔가는데...
거기가면, 만두랑 냉면이랑 꼭 세트로 시킨답니다 ㅎㅎ
지난 금요일에는..........그렇게 냉면이 먹고프더라구요 :)ㅋㅋ

더운날은 정말 너무먹고싶어요 ㅎ

이제 슬슬 냉면의 계절이 돌아오는군요 ㅎㅎ

네 냉면을 정말좋아하는데 ㅎㅎㅎ 이제 냉면먹을일만 남았네요 ㅎ

다시 추워지긴했지만 몇일전 정말 더웠던날에는 냉면생각이 어찌나 나던지 ㅠㅠ 화곡동이면 예전 살던곳이라 한번 꼭 가봐야겠네욬ㅋ

화곡동이 생각보다 ㅎㅎ먹을곳이 참많더라구요

요즘 냉면이 핫한 음식으로 재조명 되고 있네요. ^^ 날씨도 저점 더워지니, 살짝 언 육수에 시원한 냉면이 자연스레 생각이 납니다. ^^ 사진 보니까, 한 그릇 먹고 싶어지네요. ^^

더운여름은 정말 좋은음식인거같아요

오 정말 다녀오셨군요.ㅋ
오늘따라 냉면포스팅이 상당하군요.ㅋ
만두가 약간 아쉬워보이긴 하네요ㅜ

정말 아쉬웠어요 ㅜㅜ 매장만두가 더맛있다는 ㅎㅎㅎ

이제 슬슬 낮에 더워서 시원한 음식이 땡기는것같아요~ ㅎㅎ
이런 면 얇은 냉면 완전 좋죠!! 저는 집에서 냉면해먹을려고 사둿어요 ㅋㅋ 그거라도 해먹...어야죠 ㅠㅠ 우선!

집에서먹는것도 맛있다는데 저도 한번사서먹어볼까봐요 ㅎ

이제 본격적인 냉면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가 있어야 냉면을 먹어서...육쌈냉면 추천드립니다!!

육쌈냉면이 젤대중화된거같긴해요

냉면의 만두는 정말 환상 궁합이죠 ㅠㅠ 시원한 냉면국물 들이키고 쫄깃한 면발에 만두 ㅠㅠ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ㅎ더운여름에는 정말 맛있는것같아요

음~~~ 냉면이 아주 맛있겠는데요. ㅎ

한사발하니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냉면이면
봉피양 아니면 그냥 육쌈냉면으로 간다는...ㅎㅎㅎ

무난하게 먹을수있는곳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