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MUKSTEEM) 하루의 시작 방탄커피 하루의 마무리 엽떡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날씨는좋아지는데 게으름병에걸려서 나가기가싫더라구요 혹시 방탄커피아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방탄커피를 한잔씩하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효능도 좋구요 그래서 매일아침
이젠 습관처럼 방탄커피를 즐겨요 ㅎㅎ

20180416_080228.jpg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여유로운 커피한잔 (방탄커피 )

방탄커피 레시피는 간단해요 블랙커피 + 무염버터 +코코넛오일 이 3가지를 섞어서 드시는건데요
효능은요

양질의 지방을 섭취할수 있고 심장질환을 예방할수있다고하더라구요
특히 겨울아침의 버터커피는 체지방을 감소시킨다고합니다 다이어트에도 제격이라는데요
효능은 너무많아요 ㅎㅎㅎ 일명 제몸의 방탄복을 입은듯 면역력에도 좋다는데요 무엇이든 장점이있으면
단점이있으니 본인에게 맞게 ㅎㅎ마시는게 제일좋겠죠 ㅎㅎ

저녁에는 배민에서 엽떡을 주문하였어요 화곡으로 이사오면서 엽떡이 어디가맛있는지도 모르겠구 ㅎㅎ
보고 주문 !!

20180407_230439.jpg

20180407_230445.jpg

20180407_230453.jpg

매운게 가끔생각날때가 있잖아요 ㅎㅎ요즘은 매운게 자꾸생각나더라구요
알싸하게 매운맛을 보여주는게 제일쉬운게 엽떡이죠 ㅎㅎ
간만에 ㅎㅎ입알싸하게 매운맛을 보고말았네요 ㅎㅎ엽떡의 생명은 국물이죠 ㅎㅎ국물떠먹으면 막
대단하다고하는데 그렇게 먹고나면 당분간은 매운맛이 생각이 나질않아요 ㅎㅎㅎ
이렇게 하루를 마감하네요 ㅎㅎ주말들잘보내세요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1164 1층 102호 마피아떡볶이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I just drank three Maibock's and have never been more hungry! Thanks for sharing!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1164 1층 102호 마피아떡볶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탄커피 신기하네요
엽떡은 비싼데 맛있어요
팔로 꾸욱~❤즐거운 하루되세요🍀

맞팔꾸욱 감사합니다

공복에 먹으면 든든한 그 커피로군욧

네 매일습관적으로 먹으니 너무좋더라구요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너무맛있어요

방탄커피 티비에서 본적있는데
버터랑 코코넛오일이라 무슨맛인지 궁금하네요^^
younbokum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엽기 떡복이 아주 맵다고 들었는데, 괜찮으세요? ㅎㅎ.

네 ㅎㅎ저는 좋아해요 ㅎ

저는 엽떡은 너무매워서 감히못먹겠더라구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전 가끔먹는데 너무맛있어요 ㅎ

오 엽떡!!!최근에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ㅋ
여수에 있는 엽떡보다 광양에 있는 엽떡이 맛있어서 자주
가곤했답니다.ㅋ

서울에있는 엽떡도 괜찮아요 ㅎ

Congratulations @younbok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헉 방탄커피 처음 들어봐요 ! 느끼하지 않을까요?? 맛있으시다는 말에 한번 먹어볼까 생각합니다 ㅋㅋ

전혀 느끼하지않고 구수한느낌이 강해요

방탄커피라니. 저는 처음 들어봤어요. 방탄소년단이 선전한 커피 브랜드인가 했네요. ㅋㅋㅋ 근데 사진상으로는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엽떡!!!! 가끔 먹으면 스트레스 풀리고 좋지요 ㅎㅎ

ㅎㅎ방탄소년단과는아무상관이없어요

방탄커피가 뭔가 했요 ㅎㅎ;
방탄 소년단이 떠오르네요..

그런생각이들기도해요

대박사건!!

순대에는 튀김인데요...

튀김 어디갔어요? ^^

순대가 어디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