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구디 조마루감자탕에서 즐거운수다와 맛있는 뼈다귀해장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이틀전 같이일했던 동생과 밥을 먹기로해서 구디에서 만나서
조마루 감자탕집에갔어요 소,중,대 가있었지만 둘이선 양이많을듯하여 각자 뼈다귀해장국을 주문하였어용

20180515_175012.jpg

짜잔 잘나오네요 한그릇에 7,500원 입니다 ㅎㅎㅎ괜찮은것같아요 전 깍두기가 맛있어야 완성이된다고 생각하는데

20180515_174608.jpg

20180515_174614.jpg

20180515_175020.jpg

깍두기가 ㅎㅎ나오다 만것처럼 나와서 먹고 더달라고해서 먹었어요 맛은있더라구요

20180515_175050.jpg

밥에얹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간만에 수다떨면서 식사하고 잘먹고나왔네요 ㅎㅎ 2차수다로

20180515_183346.jpg

옆에탐탐가서 ㅎㅎ수다 삼매경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오늘은 좀 썰렁하네요 즐거운금요일보내세요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5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ㅎ 역시 마무리는 수다 삼매경!!!
younbokum님도 즐거운 주말 금요일 보내세요 :)

ㅎㅎ수다가 즐겁죠 ㅎ

와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네아주먹음직하죠 ^^

앗~ 이걸보니 또 해장국 생각이...ㅋㅋㅋㅋㅋ
아이고 죽겠네! ㅎㅎ

ㅎㅎㅎㅎㅎㅎ 해장은 그날 잘하셨어여? ^^

뼈다귀해장국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오늘은 날씨가 쌀쌀해서 또 드셔도 잘어울릴꺼 같아요 younbokum님
금요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네 즐거운한주 시작하세요 ^^

역쉬 감자탕엔 맛난 김치가 빠질수 없죠 !!
환상의 짝꿍입니다. 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넹 즐거운한주보내세요 ^^

그렇습니다. 해장국의 완성은 새콤달콤한 깍뚜기와 아삭하면서 적당히 매콤한 고추지요!!

네 맞아요 ㅎㅎㅎㅎ

구디는 뭔가요? 쓰려다보니 주소가 구로 디지털..ㅎㅎㅎ 조마루 감자탕 서울에 있을 때 자주 먹었었는데..야밤에 보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야밤에는 뭐든맛있어보이는거같아요 ㅎ

뼈다귀 해장국하면 역시 흰밥에 고기랑 묵은지를 올려 먹는거죠^^
희안하게 김치도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마무리는 아메가 딱이죠~
벌써 새벽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즐거운한주되세요 ㅎ

깍두기때문에 빈정상할뻔 하셨군요...맛도 없었다면 진짜 빈정상했을 듯 싶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한주시작이네요 이제 ^^

뼈다귀해장국와 커피...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ㅎㅎ

ㅎㅎ입가심으로는 마무리좋져

뼈다귀해장국은 이름은 해장국인데 술 먹을때 더 먹게되는것같아요 ㅎㅎ

마자여 ㅎㅎㅎ술국이져 ㅎ

저녁 먹어야는데 뼈해장국 땡기네요 ㅜㅜ

ㅎㅎㅎㅎ언제한번드세요

해장국이 생각나게하는 글이네요ㅎㅎ

술마신다음날은 좋져

구디는 다 좋은데 사람이 넘 많아서 ㅋㅋㅋ
그저께 드셧다면 마주쳤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포스팅보고 ㅎㅎ놀랬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