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KSTEEM) 신정동 푸주옥 김치와 소꼬리수육의 환상적인 만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younbokum입니다 오늘은 하늘이 참 좋은거같아요 ㅎㅎㅎㅎ 생일날 밥사준다는말에 ㅎㅎㅎ
고민하다가 그냥 푸주옥을 갔어요 ㅎ비싸고 가성비없는거보다 ㅎㅎㅎㅎ 맛있게 깍두기에 촵촵하고 싶어서 ^^

20180505_183946.jpg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소꼬리수육을 주문했어용 ^^ 이런곳은 깍두기가 맛있어야해요 ㅎㅎㅎㅎ
소꼬리 수육 비싸당 ㄷㄷㄷ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먹으니깐요 ㅎㅎㅎ

20180505_183132.jpg

20180505_183128.jpg

배추김치는 많이익지는않았지만 젓갈냄새가 조금났구요
깍두기는 알맞게익어서 맛있더라구요

20180505_183135.jpg

이렇게 파도 테이블에 놓여있더라구요 ㅎㅎ여름에는 조심해야겠어요 벌레들~~

20180505_183224.jpg

기본세팅 사진이에요 ㅎㅎㅎㅎ

20180505_183122.jpg

깍두기도 먹을만큼 덜어서 ~~ 먹고 또먹고 ㅎ

20180505_184019.jpg

그릇에 덜어서 아주맛있게먹었어요 생각보다 배가불러서 놀랬어요 ㅎㅎㅎ 배가안고파서 먹은거였나
간만에 얻어먹은 생일 밥 ㅎㅎㅎㅎㅎ 괜찮져? ^^

주소 : 서울 양천 신정 1290-2 푸주옥

custom_image.jpg

물망초도 받고 ㅎㅎ기분이 너무좋네요 이쁘게 잘키울수있겠죠 생일이 끝나서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오늘은 대체공휴일 기분좋은 휴무보내세요

Sort:  

푸주옥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

네맛있어여

나도 누구한테 배운 건데, kr-muksteem에서 kr-은 빼고 muksteem으로 태그를 달라고 하데요.

아그렇군요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저기에 쏘주한잔하면...캬~^^;;

너무맛있어여 ㅎ

what a sister's cooking is, it seems very good @younbokum

늦었지만 youngbokum님 생일축하드려요!!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크 국물이 대박일것같아요 ㅎㅎ

네 건강해지는느낌이였어요 ㅎ

와 물망초 꽃 너무 이쁘네요~~ 색깔이 너무 예뻐용
즐거운 생일을 보내셨네요:)

남은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younbokum님 ~~ ^^

감사합니다

김치와 깍두기가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네 이런곳은 김치가생명이죠

왕 넘 맛있겠네요 ㅠㅠ 깍두기에 먹는맛이 입안에 느껴질듯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꼬리곰탕도 아닌 수육이라니...ㅋㅋㄱ왠지 비쌀듯...
보기만해도 딱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물망초꽃이 이렇게 생겼군요!!!이뻐요.ㅋ

비싸긴하지만 건강해진다는 느낌으로 ㅎ

@Younbokum ... the food looks good, I also like, whenever I can taste Korean food, the most I'm curious and the food I want to try is (kimchi), famous kimchi up to my area (Aceh), such as what is kimchi taste? I want to try it.

소꼬리 수육이라니 맛있겠죠 당연히? 국물도 진국일 것 같고,,, 전 아직 소꼬리 수육 접해보진 못했는데 몸보신 되겠어요 ㅎㅎ

네 몸이 건강해지는것같았어여

여름을 앞두고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ㅎ

네 ㅎㅎ생각외로 좋았어요

크으으 국물 원샷하고 싶은 비주얼..

네 전원샷을 뽝 해주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