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쿠웻의 가을 입니다 ~~~

in #kr7 years ago

우아 신기하네요 외국에도 홍시가 있다니~ 우리나라에만 있는건줄 알았어요 ㅎㅎ 저희집에도 지금 홍시가 베란다에 가득 있답니다.ㅎㅎ 몇일전 시어른분들께서 시골에서 가지고 엄청많이 가지고 오셨어요 홍시는 껍질을 깍아 안에 알맹이만 위생팩에 담아 납작하게 펼쳐 냉동실에 얼려놓고 갈아마시면 시원한 홍시스무디가 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감을 좋아하신다고 하시니 추천 드려요^____^ 저희집도 가을에 시골에서 많이 가지고온 홍시를 그렇게 만들어놓고 다음해 여름내내 시원하게 갈아 마신답니다. ㅎㅎ

Sort:  

홍시를 냉동실에 보관해서 먹는 방법 넘 좋아요 ~~~
그럼 언제든 먹을수가 있네요 ㅎㅎ
간단하면서 오래두고 먹을수 있는 방법 요^^
좋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