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 소식 - 1 -

in #kr6 years ago (edited)

직접 찍으신 사진이에요? 우와-
벌써 꽃이 고개를 드네요. 신기해요^^
매년 봄은 오지만 2018년의 봄은 한번이라는거, 참 좋네요.
스물아홉의 봄, 서른살의 봄, 서른 하나의 봄..
모두 느낌이 다 다른데 단순히 "또 봄"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부끄럽네요.
깨달음 얻고 갑니다 +_+

Sort:  

아래 산수유는 어머니께서 찍어주신 사진이예요 ^^
봄이 오는게 잘 느껴지죠? ㅋㅋ

제글에서 무엇인가 느껴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