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성 스티머(?)가 되기 위한 적응기 에피소드 10가지[Feel通]

in #kr6 years ago

우왕 내용이 뭔가 다 상큼달큼합니당 :) 스팀큐 스팀다리미에 스팀잇에 머리 스팀 ㅋㅋㅋ 재밌어요 ㅋㅋㅋㅋ

석달 축하드려용 ㅋㅋㅋ 백일 기념은 안하시려나요?ㅋ

Sort:  

에이 석달 기념도 머쓱한걸요. 이제 겨우 아장아장 걸음마인데요^_^)
가볍게가볍게 쓴 글인데 '상큼달큼'이라는 예쁜말로 포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뭔가 과즙미여인이 된것 같아 기분이 붕붕 날아다녀요 ㅎㅎㅎ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