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에서의 하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오늘 저녁에는 시부야에서 첫끼를 먹고 돈키호테를 둘러봤는데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엄청 맛있더라구요ㅎㅎ

IMG_3310.JPG

IMG_3312.JPG

주문하는 즉시 음식이 만들어지고 계산이 끝나면 바로 음식을 가져가는 구조더라구요
계산하러 가는동안 반찬이나 튀김 종류도 고를 수 있구요!
전 덮밥, 유부초밥, 생선 튀김 먹었는데 우리나라돈으로 7천 5백원 정도였습니다ㅎㅎ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가게 이름은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잘 모르겠습니다ㅠ

밥먹고나서는 돈키호테를 갔습니다ㅎㅎ
시부야의 돈키호테는 일본에서 제일 커서 'MEGA'라는 이름으로 불리더라구요^^

IMG_3318.JPG

IMG_3320.JPG

총 6층으로 된 건물인데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요ㅎㅎ 가족이나 친구들한테 줄 선물은 여기서 고르면 되겠더라구요!

숙소가는 길에는 편의점에서 '모찌빵'을 사먹었습니다ㅎㅎ 일본 편의점 빵 너무 맛있어요!

IMG_3336.JPG

Sort:  

우아ㅎㅎㅎ모찌빵 저두 먹어보고 싶네용~

오, 맛있어 보이네요.

먹스팀은 참 언제나 저의 식욕을 자극하네요 ㅎㅎㅎㅎ
잘봤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네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찌빵 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ㅎㅎ

일본 편의점은 진짜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ㅎㅎ

예전에 지인이 일본빵을 사다줬는데 맛이 한국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고 할까요? 좋은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일본... 아직 한번도 가보지 않은 나라이네요...^^;;;
먼나라 이웃나라인 옆쪽 동네를 언젠가 가보겠지요~~

제가 먹은것도 약간 쫀득쫀득하고 식감이 특이하더라구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일본은 역시 덮밥류가 참 맛나요 ㅎ
유보초밥도 맛있어 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나도 일본이 너무 가고싶스므니다...ㅠㅠ

가깝고도 먼나라 같아요ㅠ

시부야 급 가보고 싶어지네요 ㅜㅜ

저도 시부야는 처음 와봤어용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한국의 비트코인 거래소는 사람이 몰렸을때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직 더 커야할 모양입니다.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nice restaurant!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