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털 왁싱! 주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nsang 입니다^^

이번 일본여행에서 희귀템?을 구입했는데요!
돈키호테에서 구입한 코털 제거제입니다ㅎㅎ이름은 주뽕!

일반 코털가위로 자르는 방식은 아니구요, 왁싱으로 코털을 뽑습니다ㅎㅎ
전 남자지만 왁싱을 한번 해봐서, 그 느낌적인 느낌을 알고있는데요
약간의 고통은 있지만 확실히 자르는 것 보다는 뽑는게 뭔가 상쾌한? 기분이더라구요ㅎㅎ

IMG_3590.jpg

IMG_3636.jpg

구성품은 막대기?와 왁스알갱이가 있구요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

  1. 왁스 알갱이에 물을 아주 쪼끔 넣는다
  2. 전자렌지에 돌린다
  3. 막대기에 묻힌다
  4. 코에 넣는다
  5. 2분후 힘껏 스피드하게 당긴다

사용후기는 혐오 자료가 될 수 있어서, 광고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스크린샷 2017-07-18 오후 10.09.23.png

Sort:  

왁싱... 으로 뽑는다구요? 시원하긴 할 것 같은데, 자극이 심하지는 않을까요? ㅠㅠ

상상하시는것 만큼 아픈데 한순간입니다ㅎㅎㅎ

ㅋㅋㅋㅋ상상했는데 무섭네요

괜찮나요?? 엄청 아플거 같아요
저는 전동 콧털깎이를 이용합니다만...

재미있는 아이템 입니다

저도 처음 봤는데 호기심에 구매했어요ㅎㅎ

효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여자가 써도 될런지 ?

뽑는거는....ㄷㄷㄷ 깍는게 나을거 같네요~^^

네ㅋㅋㅋ 깎는게 나을 듯 합니다 ㅠㅎㅎㅎ

으 생각만해도 고통이 ...
잘뽑히는지 아닌지정도는 알려주실 수 있잖아요..?
효과는 어떤가요??

코피 터지는거 아님? ㄷㄷㄷ

ㅎㅎㅎ 일본에 제가 살고있는데 이제품은 못봤네여..돈키에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