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치는 계속 떨어지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nsang 입니다 :)
일주일전에 파워다운을 했는데 오늘 처음으로 스팀을 받았습니다ㅎㅎ 이제 12주 남았네요..

불과 한달전에 2비트코인을 스팀으로 전환했는데,
지금 기준으로 스팀을 비트로 바꿨을 때 1.2비트정도밖에 안나오네요 ..ㅠㅠ

Sort:  

요즘들어 약세인데 ... 회복해야죠 ㅠㅠㅠㅠㅠ

비트로 계산하면 STEEM의 가치를 산정하기 힘듭니다.

비트도 가치가 계속 바뀌기 때문입니다.

한달 전 - 7월 5일 STEEM은 원화로 2000~2300원 정도 했습니다.

오늘은 1300~1600원 정도 하는군요.

STEEM 가격은 7월 16일 738원까지 내려갔다가 지금은 회복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략 2달 간의 STEEM의 원화가치입니다.

저는 8천 사토시, 6천 사토시, 이제는 4천 중반대에서 구매를 했는데.. 저역시 한달전쯤 보다 많이떨어졌네요 ㅠㅠ 그래도 그냥.. 파워다운안하고 다 파워업시켜서 SP받으면서 스팀 개수 늘리고 있습니다. 파워다운을 하신 것을 보니, 스팀을 떠나시려는 건가요??!

단기 트레이드 에게는 좀 답답한면이 있지만 미래는 긍정적인 평가가 높습니다. 적지만 포트에 본의아니게 장기투자 화폐가 편입되면서 시장 변동성에 완전히 노출되면서 조금 혼란스러웠습니다. 헤지 수단이 없으니 스팀파워는 투자화폐로서 지금은 답답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조금 저평가 상태인것 같습니다

Steem 발행량이 좀 많지 않나 싶습니다^^

와... 2비트코인이면 최고점 기준 5000만원,
1.2비트코인이라고 해도 현재기준 2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