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카페! 송정 cafe yoon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저번 주말 집근처 카페에 놀러갔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
cafe yoon이라는 곳이구요

IMG_3613.JPG

IMG_3612.JPG

IMG_3615.JPG

사진에서처럼 야외 테라스에 앉을 수도 있고, 송정 바다 전망도 이렇게 한눈에 다 볼 수 있어요ㅎㅎ
주변 관광지는 송정해수욕장, 용궁사, 롯데아울렛이 있구요. 최근에는 힐튼호텔도 새로 생겼습니다^^

Sort:  

요즘 기장에 핫하다는 장소가 많이 생긴다는 말은 들었는데~ 이곳도 그런 장소 중 하나인가요? ㅎㅎ 시원~ 해보이네요 ^^

와 부산 사시나봐요ㅎㅎ 송정에서 용궁사 가는 길에 있어요~ 바로 옆에 포항물회집도 있는데 거기도 엄청난 맛집이구요ㅋㅋ

집근처에 바닷가가 있는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테라스에 바로 바다라니...
앉아만 있어도 기분 전환이 되겠네요^^

네 좋은점이 더 많은데 약간 습하기도 한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얼마전 아내와 같이 갔던곳이군요
젊은 커플들이 많더군요
1등 조망과 야외테라스가 특히 좋습니다

네 가족단위나 커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ㅎㅎ 생각보다 2층에는 자리가 너무 적어서 1층이 좋겠더라구요

오 잘보고 가요 ㅎㅎ 송정에서 카페는 안가봤는데 운치있고 좋을것같네요

송정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 엄청 많아요 혹시나 다음에 기회되시면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