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여러분 저는 지금 대만 여행중이에요 >_<

in #kr6 years ago

가기 전에 걱정 많이 하셨던 것 같은데 잘 다니신 것 같네요ㅎㅎㅎ
맛배기 포스팅이라지만 사진이 넘나 좋네요^^ 여행기 기대되요ㅎㅎ

Sort:  

어우 조르바님 ㅋㅋ 저 진짜 ㅋㅋ 환전도 당일에 했습니당 계획도 완전 무무무무였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다행스럽게도 날씨도 잘 따라주고 뭔가 운이 좋았던거 같습니당 ㅋㅋㅋ
하 ... 사진 정리해야하는 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 카메라를 안들고 왔습니다 ㅠ 오늘 열심히 일하고 내일부터 정리해야겟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