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stylegold 이거사~

참여 되었습니다. 근데 연습장에 이렇게 글쓰는거 상당히 좋은데요. 왜 인기를 끌지 못했을까요? 제가 표절해도 되나요?ㅋㅋ

올드하고 ㅋㅋ공감가지 않는 내용이라서 그런듯 해요

이벤트 발표를 오늘 해드려야 되는데, 월요일 업무가 많아서 글을 쓸틈이없네요.^^ 오늘밤이나 내일쯤 발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어휴ㅋㅋ금선생님 이런 누추한곳까지(굽신굽신)
잘부탁드립니다(절하기)🙏

이번 @stylegold님의 묻혀있는 글 이벤트에서
그래도 많은 보팅을 받으신 글이네요 ^^
손으로 그린 그림과 글 참 정감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후 누추한곳까지 와주셔서 댓글도 주시고 진짜 감사드려요

죄를 지은게 아닌게 괜스레 미안해지고 무언가 말을 걸기는 더 놀리는 거 같고... 직장을 다니다 보면 이런 상황이 종종 있지요. 뭔가 글씨와 그림 속에 그 불편한 마음이 잘 녹아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미움받기 시르당'에서 완전 공감하고 갑니다. ㅜㅜ 정말 미움받긴 시르다....

푸념일기라서ㅋㅋㅋ보고도 찝찝하셨을듯
미움받기 싫어서 열심히 회사생활하나봐용~^^

찝찝하지 않았어요. 충분히 공감되는 일이라^^

그림도 글씨도 참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어떻게든 튀어볼라꼬 함해볼라꼬 그랬던 때네요ㅎㅎ

다 이해합니다.^^ 님 포스팅은 독특해서 좋아요~

흑 며느리에 워킹맘은 명절도 일의 연속
쉬어도 힘들고 출근해도 힘들고 ~재밌게봤어요^^

1등!!!

우와~~~~~~~~~~~~~~~~~

ㅎㅎ반전이네요

ㅎㅎㅎ 그렇쵸?ㅋㅋ소심해서 짜져있기로 했어요

오호^^ 참신한 작품인데요~^^ 순간 노트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었네요ㅋㅋ 재밋게 잘 봤구요~ 팔로우,보팅하고 또 들를게요^^

저도팔로우했써요ㅋㅋ빨려들어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멋진댓글 감사합니다

명절 특근을 가위바위보로 정하다니......이긴 사람도 진 사람도... 맘이 편하지 않겠네요. ㅠㅠ
근데 그림이랑 글씨체가 넘 이뻐요...

감사합니다
그냥 조용히 있으려구요 ㅎㅎㅎ

뭔가 속상해요 이기고도 진 느낌 ㅜㅜ
에효 그냥 다 쉴 수 있음 좋을텐데요

오늘도ㅋㅋ가위바위보에 진 그녀의 표정에서 먼가 말못할 뭔가를ㄲㅋ느꼈습니다

ㅋㅋㅋ너무 재밌네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F070E8B-C719-41AA-8AF6-9B5D653E2DC1.jpeg

ㅋㅋㅋ아 뭡니까 진짜
받은 댓글보다가 뿜었네요
엔젤리너스에 계신가봐요ㅋㅋ
센스만점 칭찬해~~👏

이 찝찝하기 그지 없는...
편치 않으시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잘 보고 가요

회사시스템의 문제지요
ㅠㅠ 그래도 여전히 저는 회사에서 많은 배려를 받고있써요
.. ㅠㅠ어디서나 죄인기분.

찡여사님 이런 매력도 있었네요? 자꾸 보고 싶어요. 이런 불편한 내용으로 말고 일상생활 내용을 이런 형식으로 가끔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찡여사님의 글씨와 찡여사체. ㅎㅎㅎ

불편한글이긴한데ㅋㅋ매번 의식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그리다보니ㅋㅋㅋ근데 사실 이 글은 여러가지 저의 손글씨일기중 좀...애착없는 일기네요
주제도 좋지도 않고 푸념일기라서 ㅋㅋ 전 오히려 같은 이벤트중에 대만여행기글이 더 좋아보였네요~^^

오, 저는 개인적으로 이 포스팅이 좋은데 말이죠. ㅎㅎㅎ 손글씨 일기 대박 좋아요~ ^^

스타일골드님 덕분에 찡여사님의 손글씨와 그림의 매력을 알고 갑니다!
가끔가다 보이는 프로필 사진만 보고 어떤분인지 궁금했는데; 글의 내용과 흐름이 낙서 형식으로 된것도 그렇수 특이하네요!!^^

어머 제가 간간히 보이던가요ㅎㅎ스팀잇 생각보다 좁은 동네군요
낙서같은 일기인뎅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글쎄,, 아마도 스타일골드님 블로그가 아니었을까요? 제가 자주 놀러가는 곳이거든요 ^^
낙서 맞으시겠지만.. 손글씨 매력이 장난 아니심당!
혹시 캘리그래퍼신가요?? ㅎㅎ 아무튼 찡체 이런거 개발하셔도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