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제 내키는 금요일에나 올릴 것임 크크

대신 퇴근시간에 맞춰서 올리는게 가능!

이요ㅡㅋㅋㅋㅋㅋ
ㅋㅋㅋ기대중
어떤 간지쩌는 곡이려나 👀 ㅋㅋㅋ
마이클잭슨의 댕져러스도 부탁해요

90년대 이후 마이클잭슨 음악 안좋아함 ㅋㅋ

그럼
제프베넷인가의 허리케인은 어때
박효신보다 200배 소울쩔던뎅

아 그거 에릭베네임

제프버넷은 내가 완전 싫어하는 스타일이고 ㅋㅋ

허리케인 앨범 개쩔죠잉 인정!!
근데 불금뮤직이랑 컬러가 안 마즘 ㅋㅋ

그래? 아 그럼
겨울왕국의 렛잇고는 어때
ㅋㅋㅋㅋㅋㅋㅋ진취적 자아실현과 어린이들의 꿈의 이상향인 월트 디즈니만의 불금뮤직이지
술집으로 렛잇꼬

겨울왕국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