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가치-다중이 욕쟁이 새댁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저는 얼마전 클럽선셋님과의 욕설(?)이 난무하는 거친 친목댓글을 캡쳐해서 적으실줄 알았는데 난데없는 칭찬세례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여.
진짜 kr전체 팔로우해야 할것 같은 사명감이 생깁니다 ㅎㅎㅎ 그리고 댓글을 1일로 나눠서 평균으로 생각하시는군요. 신기합니다.
칭찬은 찡자를 춤추게 하네요.
오홍 ^.^) 기분좋은 주말이 될 거 같아요.
칭찬먹고 크는 새댁이 될랍니데이
더운데 다들 수고하이소~~

Sort:  

그 댓글들이 너무 길어서 캡쳐하다보니
의미 전달이 어렵겠더라구요.

이것도 싫다 저것도 싫다.
어쩌라고..

이런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독자들이 이해하기가 어려울것 같아서
급 칭찬으로 글을 바꿈.ㅋㅋㅋㅋ
(얻어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본심은 역시 그거였썽ㅋㅋ
ㅋㅋㅋㅋ

클럽선셋'님'이라고 하니까
굉장히 어색합니다 찡여사님ㅋㅋㅋㅋㅋ

제가 그걸 캡쳐해서 포스팅하려고 선셋님께 허락까지 받았는데 말이죠..
글을 적다보니 재미가 없어서 방향을 바꿨어요.
놀라셨죠? 고갱닝? ㅋㅋㅋㅋㅋ

제생각엔
토렉스가 물어갑니다(그 댓글 욕한바가지 ㅋㅋㅋㄱ)

그보다도 찡자님께서 '님'자 붙여주시니까
지금 나 말한건가? 아닌가? 잠시 긴가민가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러지마
진짜 욕쟁이인줄 알자나

님짜붙인다구!!!!

찡수미 할맼ㅋ

오 찡수미 느낌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걱정 마십시오 제가 그 소중한 댓글들 좋은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
근데 그 댓글들이 어디에 있는지요? ^^

https://steemit.com/kr/@zzing/82
여기 보면 꽁꽁 숨겨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