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금 STEEM 가격이 매력적일까?

in #kr7 years ago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스팀 가격과 포스팅관련한 흐름을 한눈에 볼수 있네요. 감사합니다. 스팀가격이 만원 이상했을때, 가입인사글이 엄청 나게 많았는데, 요즘은 그때에 비하면 거의 없는편이네요. ㅎㅎ 요즘 각종매체에서 스팀잇 관련된 얘기가 많아서, 기대중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칭찬해

Sort:  

처음 받아보는 칭찬이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 가입 인사글이 팍팍 들어올 그날을 기다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