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1만 포스팅 이벤트!!!!!!!!

in #kr6 years ago

고추참치님을
추천합니다!
참 근성있는 분이고
치킨을 좋아하세요. 우리 고참님 데려가실 분? ;ㅁ;

만포스팅 축하드려요 회장님!!! >,.<
근성!!!!!!!!

Sort:  

고추참치 장가가기 프로젝트 스달모금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사되면 축의금도 스달로 전달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

스변협 조만간 출범예정에 있습니다. 기대들 하십쇼. 스변협 분들

끼야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회원인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