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

in #kr6 years ago

오자마자 정신이 없네요..@,.@
핫식스에 의지하면 안되는데...마음써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ㅠㅠ
마음 한구석이 따땃해집니다!! ㅠㅠㅠ

Sort:  

제가 지금 컨디션이 영~꽝이라 건강부터 생각하게 되네요~ ㅎㅎㅎ
핫식스에서 커피로 조금 바꿔보심이 ㅠㅠㅠ 따뜻한 차도 많이 마시세요~

아 컨디션 안좋으시군요 ㅠㅠ 희님도 따뜻한 차 드시고 릴렉스하세요~
저도 핫식스 커피로 바꿀게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