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90] 너와 함께하는 날이 나에게 가장 좋은 날이야

in #kr6 years ago (edited)



프랑스어 강의 쓰다가 때려치우고 그림을 올리고 있는 자. 누구? 저요저요!
역시 강의 만드는건 너무 어려워요..재밌는 고퀄 강의를 만드시는 @bree1042님 존경합니다!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숙제 있을때 그림 그리면 완전 꿀잼! 개잼! [@energizer000님의 개 접두사 사용법] 역시 뭔가 밀려 있을때 스릴을 즐기며 딴짓을 맛봐야 캬! 인생 제대로 살고 있구나 하는 느낌이 들죠! 그런 이유로 시험기간에 매번 만화책을 빌렸어요 그래서 그림을 그렸다는 기나긴 변명이었습니다.


모델&닥스2.png



이따금씩 손그림을 디지털화 해두고 있어요. 디지털화 작업을 하고 나면 왠지 모르게 스트레스가 풀려요. 진정한 변태다 아무튼 원본은 손그림이에요. 강아지를 안고 있는 허벅지녀 모습이에요. 손그림을 보니 이유를 알겠네요. 디지털화를 하면 배경도 넣을 수 있고 성형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3-02 17-57-07.png




스케치를 그려 줍니다. @room9루랄라~ (제가 좋아하는 변태 이웃이에요 뜬금없이 소환) 스변협(스팀잇 변태 협회) 회원인지는 모르겠네요. 스변협 회장님은 당연히 @gochuchamchi님이죠! 닉네임부터 왕변태잖아요?! #19금 을 태그하면 언제어디서든 나타난답니다.



1.jpg



바지에 무늬를 넣으면 허벅지 볼륨이 더 살아나요. 이 정도 수위로 @rbaggo님을 만족시킬 수 없지만... 꿋꿋하게 그려 봅니다.



Monosnap 2018-03-02 19-26-42.png




컬러도 넣어 줍니다. 약간 톤 다운 된 컬러를 쓰면 좀 더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마커는 색이 제한적이라 컬러링 하고 나면 아쉬운 점이 좀 있어요. 강아지를 보니 갑자기 @injoy님이 생각나네요! 잘생긴 수의사 선생님이세요. 인조이님이 보시면 '개가 참 귀엽네요. 닥스훈트라서 그런거 같아요!' 하실 거 같은데 ㅎㅎㅎ



Monosnap 2018-03-02 19-42-36.png




개님도 색을 넣어 줍니다. 배는 핑크배가 귀엽습니다! 핑크는 다 귀엽죠~ @pinkpig님 처럼요...................



Monosnap 2018-03-02 19-51-02.png



이제 배경을 깔아 봅니다. 저는 초록색을 좋아해요. 사실 안좋아하는 색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흑백을 좋아하신다는 @cagecorn님이 생각나네요~!! 고퀄 만화가지만 새벽의 흑기사로 더 유명해지고 있는 분이죠.....



Monosnap 2018-03-02 20-57-06.png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의식의 흐름대로 막 소개하면서 글을 쓰니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제멋대로 소환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재미를 쫓는 쪼야....!! 문득 얼마전에 읽은 [@kmlee님의 모든 사유의 시작] 글이 생각나네요. 이렇게 깨방정 떨게 아니라 저도 좀 생각하는 사람이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ㅁ;

이제 문구를 살짝쿵 넣어줍니다. 곰돌이 푸우가 말한 명언이죠!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당신이 좋다는 말을 하긴 어려워 이렇게 글 속에 살포시 녹여 봅니다. (물론 여기 언급 안된 분들도요!! 누군지 다 아시죠? 모르면 섭섭) 봄바람이 부네요 @springfield님~^^



123.png






@leeja19님의 잇몸 미소를 보기 위해 짤 한개 넣어봅니다.


A00_3925382_1439867344.png



그럼 전 이만 뿅!!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싸 일등이다앗~! 너와 함께 하는 날이 가장 좋은날이야~ 너무 와닿네요. 요즘 떠나보낸 소중한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 그렇게 말이라도 해줄걸 하는생각이 마구 듭니다. 쪼야님 그림은 정이 넘쳐 흘러서 좋아요 ++

ㅎㅎㅎㅎㅎ와 일등 축하드려요!!! 선물 드려야지~!!
d5c7a5935eb8709a030749ac36e049035ed15b8dc6e26b9c39b42824f2697541.png
안그래도 홍삼님 (이렇게 불러도 돼요?^^;; 선호하시는 닉네임 있으면 알려주세요~) 포스팅 봤는데 이별하는 방법..덜덜..제가 밖에서 봐서 댓글을 못달았어요..ㅠㅠ

와 선물 감사해요! 쪼야님 해외배송도 가능하나요? ㅎㅎㅎ 뉴질오시면 제가 좋은데 구경시켜드릴게요 ^^ 제 닉넴이 마구 불어나고 있어요 현재 +_+ 세개정도 된것 같아요. 해쉬, 홍삼, 아루카 등등... 세개다 저한테 관련된 거니까 좋으신걸로 부르시면 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해외배송ㅋㅋㅋㅋㅋㅋㅋㅋ
엇 뉴질 제 로망의 나라예요! 빨리 저를 택배로 붙여야겠네요!!
전 홍삼님이 좋은거 같아요. 홍삼 캐릭터 너무 귀여웠거든요ㅎㅎㅎㅎㅎㅎ

택배 언제오나염?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 ^^

낭만적이예요 ^^ 품안에 있는 강아지도 귀엽고 !!

우왕 낭만적이라니!! 감사해요 옥자님~^^ ㅎㅎㅎㅎㅎ

아주아주 편안하고 행복해 보여요 쪼야님 벅지변태성향으로 더더욱 넉넉한 ㅡ
글도 좋아요ㆍ
저에게도 그 존재만으로 충만함을 주는 사람이 있죠ㆍ
그것 만으로도 충분한 삶 ㅎ 행복하게 만드는 그림입니다 짝짝짝ㅣ ㅣㅣ

ㅋㅋㅋㅋㅋㅋㅋ벅지 변태 성향으로 넉넉한ㅋㅋㅋㅋㅋㅋㅋ
저 점점 그렇게 고착화 되어 가고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함께하면 좋은 그런 존재가 있다는건 너무 행복한 일인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raah님 ^^

그림에 반했어여.
뚸어난 솜씨로 눈도 호강하네요.
그 그림 갖고싶을 정도로 사람에 마음을 흔들어 놓죠? 콩닥.콩닥 설레게 하네요.

정말요? 히힛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칭찬해 주셔서 저도 콩닥콩닥 설레요~

쪼야님 글과 그림 넘 멋집니다! 강아지를 안고 내려다보고있는 모습이 따스하네요~ 스팀잇하면서 그림 잘그리는 분들이 이렇게많았는지 첨 알았어요ㅋㅋ 나도 잘 그리고싶드아~~~~~!!!!!!!

우왕 멋지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예감님도 그림 그리러 가즈앗!!! ㅋㅋㅋㅋㅋ

쪼야님 포스트에 내 골뱅이는 없..
난 지극히 평범했던거
915dcd8330ae43267933efa601a3aa62_1519494872_9917.gif

에이~ 제가 작가님을 잊었을리 없죠! 다음편을 기대해 주세요!! 휴 자연스러웠어

사실 고마운 모든분들을 언급하기엔 자리가 부족해서...
이렇게 달아뒀는데 제 맘 아실거라고 믿어요 작가님~^^

물론 여기 언급 안된 분들도요!! 누군지 다 아시죠? 모르면 섭섭

고양이 보고 있으니 마음의 평화가 오네요ㅋㅋㅋㅋㅋㅋ (으앙 귀여워 쥬금!!)

룰루랄라-* 오늘은 신나는 자유시간 이랍니당♥
마침 젤 처음에 쪼야님 그림 감상부터 시작하는 신나는 하루네용ㅎㅎ
일주일동안 활동 못한사이 임대스파가 회수되서ㅜㅜ 풀보팅 0.03밖에 안되지만 남기고 가욤ㅎㅎ

오 자유시간!!! +,.+ (아이가 자고 있나요?ㅋㅋㅋ)
제가 첫 그림이라니 아잉~ 너무 좋아요!! 룰루랄라~ㅎㅎㅎㅎㅎㅎ
임대스파 회수되셨어요? 저도 이제 한달남았어요 ㅠㅠ 엉엉...
보팅 너무 감사해요 매나썬님!! 사실 매나썬님이랑 대화하는게 더 좋아요~^^

쪼야님 넘 재미난 과정포스팅인거 같아요~!! 그림도 넘 멋지구요~! 소개해주신 이웃님들도 구경하러 가봅니다+_+

우왕 재밌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너무 정신없이 썼나 자괴감 오고 있었거든요 ^^:;;
소개해 드린 분들 다들 좋은 분들이라 방문해 보시면 정말 좋을 거예요~^^

네네, 정말 하나같이 멋진 능력자분들이시더라구요~!!
덕분에 멋진 분들 알게되어 감사드려요!! 또또 소개해 주세요 ~!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가던 길에 보다 잇몸만개했음요~!!

내 허벅진줄 알고 깜놀.
난 이제 저 허벅지 없어질거예요. 수영다니는 여자니깐요~ ㅋㅋㅋㅋ
(오늘 발차기하다왔는데 넘 힘들어서 계속 갈 수 있을지..... ㅎㅎ)

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 잇몸 미소 성공!! 오늘도 너무 뿌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
리자님 근데 발차기 열심히 하면 근벅지 되는거 아니예요? +,.+
ㅋㅋㅋㅋ저 수영다닐때 실제로 걷다가 무릎 꿇은적 있어요 다리 후들거려서ㅋㅋㅋㅋㅋㅋ

다녀와서 쪼야님한테 댓글달고 뻣어서 자버렸다는.... ㅎㅎㅎ
몸에 근육이 없어서 운동해도 별 차이가 없을듯하네요. ㅋㅋㅋ

어머 그림 따뜻하고 넘 좋아요^^
쪼야님 글 보니 그림에서 많은 분들이 생각나긴 합니다 ^^
오~ 그나저나 허벅지 넘 좋아 ~~~~요 ㅎㅎ

라나님 감사해요~^^ ㅋㅋㅋㅋ 라나님 제 의식의 흐름에 잘 따라오셨군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허벅지는 사랑입니다~!!! 라나님도 저로인해 점점 허벅지 변태가 되어가고 있는...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엄마가 친구 잘사귀어야한다고 그랬는데..내가 나쁜친구일땐 어떻게 해야하지?ㅋㅋㅋ

어머 성형미녀!
는 농담이고ㅎㅎ
멍멍이와 느긋한 표정보니 뭔가 저도 여유로와지는 기분이네요
여유가 필요했던지라 한참을 보고 갑니다 :) 쎄봉!

ㅋㅋㅋㅋㅋㅋㅋㅋ성형미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추님께 여유를 드렸다니 너무 기분 좋아요~ 오래 머물다 가세요~^^ 멕씨!

허벅지 넘 좋아!!!!

허벅지는 옳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사람들 다 불러 모으셨군요. 강의 만들기 싫어 이런 그림을 그리다니 정말 바람직합니다.

ㅋㅋㅋㅋㅋ제가 동네사람들 한자리에 모아서 강제 잔치를..ㅋㅋㅋㅋㅋㅋ
제가 또 한 바람 합니다(잉?)..에헴ㅋㅋㅋㅋㅋ

인생을 즐기는 차도녀같은 스타일이에요ㅠㅠ
마음씨는 여린! 강아지를 좋아하는거보니까요 ㅎㅎ 근데..

배는 핑크배가 귀엽습니다! 핑크는 다 귀엽죠~ @pinkpig님 처럼요...................

ㅋㅋㅋㅋㅋ쪼야님 의식의 흐름이 약간 이상하시네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정말 딱 차도녀 같네요! ㅋㅋㅋㅋㅋ 내 남자에겐 따뜻하겠죠? ㅋㅋㅋㅋ
저는 정상입니다ㅋㅋㅋㅋ핑크는 모든걸 귀엽게 만들 수 있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배운 변태는 다르군요.
흐뭇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또 저의 배움을 칭찬해 주시니 저도 흐믓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운 변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숙제때문에 하신것치곤 고퀄리티인데요?? 기존그림을 디지털화하려면 다시 그려야 하는건가요??
누군가를 그리며 그림을 그린다는건 정말 따뜻한 일인거같아요ㅎㅎ 막짤은...ㅋ

ㅎㅎㅎㅎ감사해요 지니어스님! 기존 그림을 디지털화 하려면 다시 그려야해요~ 손그림 그대로 만들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퀄리티가 그리 높진 않더라구요. (물론 손그림 느낌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긴해요)

맞아요 정말 누군가를 떠올리며 그림 그리는거 좀 멋진일인거 같아요! ^^
흐흐흐 막짤에 웃어주시니 뿌듯합니다ㅋㅋㅋㅋㅋㅋ

ㅎㅎㅎ 그림 그리는 과정도 설명도 넘 재밌어요^^
보팅파워가 넘 약해서 보팅은 다음에 해드릴게요~~

당근님! 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저도 요즘 보팅파워가 50퍼센트 이상으로 안 돌아오네요 ㅠㅠ
그래도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힝 너무 좋아요~

댓글과 보팅 중 뭐가 좋을까...하다가 미약한 보팅보단 댓글이 더 기분 좋으실 것 같아서... ㅎㅎ 스파 200정도로 키우고 싶은데 현금 여유는 전혀 없고... ㅋㅋ 암튼 쪼야님.. 꾸준히 하다보면 스파 200 발성할 날도 오겠죠.. 그럼 빠지지 않고 팍팍 해드릴게요.^^

ㅎㅎㅎㅎ맞아요 댓글 받으면 기분 너무 좋아요!! ^^ 저도 오늘은 열심히 피드 돌며 댓글 남기려구요! 스파는 꾸준히 하시면 금방 달성하실 거예요~ 아니면 또 마음씨 착한 고래분들이 도와주실수도 있구요~^^ 저도 빨리 모아서 팍팍 해드릴게요!!

zzoya님의 그림과 글들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에이카님 오셨어요~^^ 마음 따땃해지신다니 너무나 뿌듯합니다~!! 감사해요^^

그림 그리시는 분들의 작업과정을 보면 참 신기해요.
음.. 확실히 글쓰는 과정하고는 다른 것 같아요
시각적으로 보이니 더 신기 ㅎㅎ

ㅎ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이아나문님~^^ 확실히 중간과정을 남길 수 있다는건 그림의 장점인거 같긴해요~^^

역시 제가 애정하는 쪼야님의 그림 ㅠㅠ 프랑스어 수업도 좋지만 전 쪼야님 그림이 더 좋아요...(그러면 합쳐서 .. 해주시는 건 ㅋㅋㅋㅋㅋ??)

저도 씨마님 의견에 한표!!
최근에 mon coeur 라는 말 배웠는데 말이지요 > <♥

ㅎㅎㅎㅎ우와 마니주님 그런 사랑스러운 말은 어디서 배우셨어요~!! 크앙 달달!!
비슷한 말로 자주 쓰이는 것 중에 이런 것도 있어요~(연인, 여자들끼리, 엄마가아이한테 많이 써요)

Mon chéri [몽 셰히] mon coeur[몽 쾨흐] Chouchou[슈슈] 여자가 남자한테 부르는 애칭
Ma chérie [마 셰히] Mon petit cœur [몽 쁘띳 쾨흐] Loulou[루루] 남자가 여자한테 부르는 애칭

엇 갑자기 프랑스어 강의 시간이 됐네요.....ㅋㅋㅋ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마니주님~^^

앗앗앗 너무 감사해요 쪼야님 매력에 저 지금 허덕허덕....♥

제 단짝 친구가 프랑스로 유학가서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보내줬는데 그중에서 '김'을 몽쾨흐라 부른다네욬ㅋㅋㅋㅋ

우왕 씨마님 감사해요! 프랑스어 수업이 벌써 2주째 밀리고 있어서 하긴 해야하는데...합쳐서!!+,.+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지털 그림의 장점이 색을 자유롭게 변화시킬 수 있고,
다양한 성형이 가능하죠! ㅎㅎ 그렇지만 손그림의 느낌은 낼 수 없지요.
각각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까만 강아지가 고동색이 되었네요! ㅎㅎ

맞아요~올리아님 말씀처럼 정말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거 같아요!
컬러에 맞춰서 똥강아지로 만들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저렇게 색감이 아름다울 수가 있죠 ? 저는 이미 베린 몸, 우리 아이를 가르쳐 봐야겠습니다 ^^

ㅎㅎㅎㅎㅎ감사해요 granzon님!! ^^ 이미 베린 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기 학습은 중요하죠! ㅋㅋㅋㅋㅋ 제 이웃들 중에도 자녀있는 분들이 많은데 그림 재능을 가진 아이들을 많이 봤어요! 자녀분 그림도 스팀잇에 같이 나누면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그림의 길은 배고픔의 길...코딩을 배웠어야했는데 하는 후회를 백만번 했습니다..........)

저는 손 그림 버전이 더 좋아요~ 그 와중에 강아지(닥스훈트?)는 여자아이네요~ 주인과 달리 허벅지가 얇은 것은 상대적인 밸런스겠죠? ㅎㅎㅎ

오 정말요? 취향 존중해 드립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도 둘다 좋아요~)
여자아이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 그런거 캐치하지 마세요! 변태인거 티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허벅지 비교까지ㅋㅋㅋㅋㅋ그..그럼요 밸런스입니다..ㅋㅋㅋㅋ

이게 다 물든 겁니다. 이래서 예전에 어른들이 친구를 잘 사귀어야 한다고 말했었.........
익명의 공간과 쪼야님 댓글에서는 살짝 변태와 정상의 아슬아슬한 경계선을 넘나들어보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하늘님한테 물든걸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변태와 정상의 경계선ㅋㅋㅋㅋㅋㅋ이 말 왜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로 물타기 있긔? 없긔? 은근슬쩍 떠넘기기 있긔? 없긔?
오늘도 이렇게 쪼야님 한번 웃긴 것으로 저도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왠지 그림을 보니 봄나들이를 가고 싶구만요 ㅎㅎ쪼야님 그림처럼 한국에 날씨는 아주 따땃합니다 ㅎㅎ

따땃한 봄을 느끼셨다니 뿌듯해요~ 한국 따뜻하다니!! 부럽부럽!! 여긴 다시 겨울이에요 ㅠㅠ

우와 ㅎㅎㅎ zzoya님의 저 소녀 너무 매력적입니당ㅎ허벅지도 저와 비슷(?)... 하고 한 손이 들고 있는 커피잔도 그렇구요 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이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해피리아님 허벅지가 제 취향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히힛

색감이 너무 좋아요 ㅜㅜㅜ

우왕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쪼야님 차근차근히 다시 읽어보면 정말 매력
덩어리이신 것 같아요.(오해 없으시기를 덩어리라 해서) 그림이며 글이며 읽으면 읽을수록 사람에 향기가 나서 좋아요.

우와 정말요?! 매력덩어리에 사람 향기가 나서 좋다는 그런 극찬을..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b 행복해요~^^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 보여주세요.

편안한 한때로군요. 주말이 느긋할 것 같습니다...

(주말이 아니라 평생이면 좋겠네요. 이번주 로또 사야지..)

ㅎㅎㅎㅎ제 그림으로 편안함을 느끼셨다니 너무 기뻐요~!! ^^ (ㅎㅎㅎㅎ 로또 사셨어요?)

숫자 하나 맞았답니다 ㅋㅋㅋ

으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도전 가즈앗!!!ㅋㅋㅋㅋㅋㅋㅋㅋ

길일을 받아보겠습니다 ㅋㅋㅋ

음.. 르바님 허벅지성애자셨나요?

르바님 누드 성애자죠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배가 너무 사실적이면서도 귀여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오쟁님ㅋㅋㅋㅋ강아지 배에서 사실적임을 느끼시다닛!
역시 이상함의 정도가 천상 예술가세요!ㅋㅋㅋㅋㅋㅋ

너무 러블리한 변태시네요. 스변협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ㅋㅋ 난 이미 변태로 커밍아웃한지 오래 되었는데 이미 가입이 되었을라나용 ㅋㅋㅋ 허벅지녀의 허벅지 너무 탐나고욧! 역시 변태그림뿐 아니고 글도 개꿀잼이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변태도 장르가 있었다니! 러블리한 변태 좋아요!!ㅋㅋㅋㅋㅋ
에빵님 이미 회원입니다ㅋㅋㅋㅋㅋㅋ글도 개꿀잼으로 봐주셨다니 우왕~ 너무 뿌듯해요!ㅋㅋㅋㅋ +,.+b

쪼야님의 그림은 뭔가 리스팀을 부르는 마법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림이 뭔가 육감적이고 예쁘네요. 그리고, 그림 그리는 설명 너무 좋습니다. 도연이보고 한번 따라 해보라고 해야겠습니다. 도연이를 위해서 준비한 와콤 타블랫이 도착 했거든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용.

우왕 가야태자님 ㅠㅠ 항상 리스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근데 도연이 따라하기에 너무 육감적이진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를 그려도 되긴 하겠네요~ 타블렛으로 그린 결과물 너무 궁금해요!! 기대기대

얼룩말이 수박이 되어버렸군요. ㅎㅎㅎ
그나저나 그림속 저 문구 처음에는 정말 좋았는데 푸우가 한 말이라니...푸우는 꿀에게 한 말이 아닐까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정말 얼룩말이 수박이 됐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터널라이트님 표현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우 명대사엔 정말 깜짝 놀랄만한 문구들이 많아요! 긍정 끝판왕이라서 보고 있으면 같이 행복해져요~(꿀에게.....제 동심 파괴하지 마세요!ㅋㅋㅋㅋ)

캬~~~룰루랄라

ㅋㅋㅋㅋㅋㅋ꺄!!! 룰루랄라 룰루랄라~ㅋㅋㅋㅋㅋ

제게서 아내를 빼앗은 쌍코랑(닥스훈트) 맨날 그 노움 끌어 안는 와이프 모습 같아 짱남과 동시에 익숙한 정겨움이 느껴집니다. 카톡플필에 쏙~~~
집이 강아지 3 냥이 1. 동물 농장이에요. ㅠㅠ 마눌님은 이놈들 잘 살피고 전 꼽사리 신세ㅠㅠ

ㅎㅎㅎ
혹시 자화상인가요???
허벅지녀를 지우셨지만 더 강조된 느낌이 그래도 이웃분들이 하나하니 이름이 불리워서 좋으실거 같아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허벅지 부분은 자화상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분들을 불러드릴 수 없어서 사실 맘상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걱정되긴 해요 ㅠㅠ hodolbak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는 디지털도좋지만 손그림이 따듯하고 더 좋은거같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

ㅎㅎㅎㅎ저도 그래요~ 둘다 좀 다른맛이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디지털화 해두면 상품화가 손쉬워져서 틈틈이 해두는 편이에요~^^

저를 만족시켜줘봐요...얼른 ㅋㅋㅋㅋ
감칠 맛 나게 하지 말고요 !

ㅋㅋㅋㅋㅋㅋㅋㅋ저 뮤트 당할지도 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

옛날이면 미인상이고 지금도 어른들께는 1등 신부감입니다 ~ ^^
그나 저나 쪼야님 프랑스어까지 대단하십니다 ~
굿굿굿 ~

오 제가 태어난 시대가 아쉽네요..저도 옛날이었으면 1등 신부감인데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
프랑스어 잘하진 못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

일러스트를 잘하기 위해선 밑그림이 정말 중요하네유 ㅠㅠ

ㅎㅎㅎㅎ밑그림을 잘 그려놓으면 컬러링하기가 편하긴해요~^^;;;
근데 제 그림 스타일 자체가 라인 드로잉이 주가 돼서 스케치가 전부라...그렇게 보인걸 수 도 있어요. 사실 그림은 여러가지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으니깐 꼭 밑그림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도 없는거 같아요! ^^

ㅎㅎ 선 자체를 잘따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게 일러스트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저번에 추천해주신 작가님들 다 확인해봤어요 다들 대단하시더라고 그런분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모모꼬님 그냥 지나치지 않고 들러봐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 선은 계속 노가다 하다보면 손에 좀 익는거 같아요! 존버와 노가다는 승리한다!! ㅋㅋㅋㅋ

오호 명언입니다 ㅋㅋㅋ 오늘부터 노가다 준비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쪼야님 조언대로, 이 그림을 보고 요래요래 따라해봐야겠네요 ㅋㅋ
절대로 따라갈 수 없는 실력이라 공개는 안하겠습니다^^

gghite님 그리셨나요? 살짝 공개해 주세요~ 궁금해요! ㅎㅎㅎㅎㅎ

혼자만 보세요???IMG_4418.JPG

오 잘그리셨는데요!! 강아지도 귀엽고 특히 허벅지가 아주 맘에 듭니다!! ^^

쪼야님이 왜그리 허벅지에 집중하시는지 따라 그려보니 알겠더라구요.
연필이 시원~~하게 굴려지는 부분이더라구요.
멋진 트레이드 마크를 잡으신 거 같아요.

스팀잇 안에 있는 많은 분들의 그림을 자꾸자꾸 따라해 보려구요.
올 여름에 가까운 고용센터에서 하는 일러스트 강좌도 들어볼 생각입니다.ㅋ
뭐가 되도 되겠죠? ㅋㅋ

그쵸 허벅지 그리는 맛이 있다니까요!! gghite님도 허벅지에 눈뜨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오오 일러스트 강좌! 좋네요~ 응원합니다!!! ^^

어떤 날이든 너와 함께 하는 날이 나에게 가장 좋은 날이야

봄바람 살랑이는 날도, 쪼야님의 가장 좋은 날이 되기를 :-)

(그나저나 닥스훈트 완소예요 ㅠㅠㅠ 리자님 잇몸미소에 저까지 숨겨왔던 잇몸미소 대방출... ㅋㅋㅋㅋ)

봄바람 살랑이는 날도, 쪼야님의 가장 좋은 날이 되기를 :-)

스프링필드님 어쩜 이렇게 멋진 문구를 뚝딱뚝딱 만들어 내는거죠!! +,.+ 역시 능력자!
ㅋㅋㅋㅋ그쵸~ 닥스훈트 짧은 다리 너무 매력적이에요!ㅋㅋㅋㅋ
스프링필드님 잇몸 미소 직접 봐야하는데!!ㅋㅋㅋㅋ스타킹 밋업할때 입은 뚫어놓기로 해요 우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볼 만 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선 대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뭇.
역시 배우신분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역시 저의 배움이 모든분들에게 므흣 흐믓한 미소를 짓게 하는군요! 뿌듯합니다ㅋㅋㅋㅋㅋㅋ

윽 색감 너무 좋아요!
마음을 울리는 글귀까지.....
저도 디지털화 해보고싶은 욕심이 막 나네요!

우와~ ys님께 칭찬들으니 너무 좋아요^^ 디지털화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고고!!

오, 저도 나오는군요! :)

그나저나, 팬티(? 반바지? 뭐죠? ㅎㅎㅎㅎㅎ)와 컵의 깔맞춤 무늬맞춤! 눈에 띄네요. ㅋㅋㅋㅋㅋ

강의계의 여신인 브리님이 빠지면 안되죠!! +,.+b
역시 깔맞춤은 사랑입니다ㅎㅎㅎㅎㅎ (현실에선 이상하지만........;;;)

그림 잘봤습니다. 전 원본을 스캔할 생각은 했지만 컴퓨터로 다시 그려볼 생각은 못해봤습니다. 다음에 몇개 그림은 시도해 봐야겠네요^_^ 저도 원본은 비닐에 스크립해서 가지런히 잘 보관해 둡니다. 원본은 소중하니깐요..

감사합니다^^ 다시 그려야하는 작업이라 잘 안하게 되는것도 사실이에요. 하지만 원본은 소중하니까요ㅋㅋㅋㅋ

큰일났네요 손그림 디지털화된 그림 다 좋아요 엉엉 ㅋㅋㅋ

우왕 정말요? 히힛..둘다 좋다고 해주시니 너무 행복해요~^^ 감사해요 유닛님~~!!!

곰돌이 푸우에 의외로 엄청 좋은 대사들이 많군요! ㅎㅎㅎ 며칠만에 돌아온 로망이지만... 인사만 드리고 다시 편집의 늪으로 ㅠㅠ..

곰돌이 푸우가 의외로 명대사를 많이 날렸어요!! 얘가 또 긍정끝판왕이라 들으면 기분까지 좋아지는 효과는 덤! 로망님 엄청 바쁘셨군요!! 근데 또 일하러 가시는군요 ㅠㅠ 건강 챙기시면서 하시길 바래요~!!^^

ㅈ...조만간..!!! 돌아올게요!! ㅎㅎㅎㅎ

고퀄 만화가지만 새벽의 흑기사로 더 유명해지고 있는 분이죠.....

슬슬 만화 그만두고 행사나 뛸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콘님 가요계에도 데뷔하시는건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요계의 떠오르는 슈퍼스타! 구슬픈 음성과 새벽 갬성이 어우러진 '새벽의 흑기사' 산수유~ 산수유~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