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09/26]

in #life7 years ago

.
.
커피한잔을 주문합니다.
쿠웨이트에서 회사를 다니기 시작하면서 Turkish Coffee를 자주 마시게 되는군요.
진하고 강한맛이 중독성이 좀 있는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photography/@abdullar/turkish-coffee-armenian-coffee
이 커피에 대해서 예전에 한번 글을 쓴것 같아 찾아보니 8개월전 이네요.
스팀을 시작한지 4개월정도 지난때인것 같습니다.
올해 초에 스팀가격이 하락중이어서 그런지 대부분의 글들의 보상이 1불 미만이군요.
75votes에 보상이 0.71불이네요… ^^
20170109_072253.jpg

요즘은 지인분들도 힘들어 하시는것 같아 마음이 좀 무겁습니다.
괜히 부담을 준건 아닌지… 다행인건 글은 자주 못 올리지만 읽고 댓글로 소통하는 것은 즐겨하는것 같네요.
컴도 익숙지 않고… 스팀잇 자체가 좀 어렵다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매번 글 올리는게 쉽지는 않거든요.
조급해 하지 않고… 여유있게 즐겼으면 합니다... ^^

Sort:  

Now that's what I call a good pour, filled to the brim!!! I wish all the draft beers I get in New Jersey were that full 😉

Wow, great post..
Thanks for sharing @abdullar

아직까지는(이제 2개월차) 저도 즐기며 하자 주의인데... 사람 욕심이라는게 어찌 될지 모를 일이지요~ 나중에 재가 정신 못차리면 지금 남긴 글 되새겨 봐야겠습니다. ㅎㅎ

The only word I understand is ,,Turkish coffee''.
I use to drink it before I came to Canada. I like a strong one. Here people drinking coffee which looks like tea. A lot of it. It makes no sense to me.

ㅠ 요즘 조용한거같아서 한번씩 찾아보긴 하는데 힘들어하시는군요 .
새로운 글을 쓰는게 쉬운건 아닌거같습니다.

전 진하고 강한맛을 완전 좋아합니다 ㅋ

Enjoy a cup of coffee. good luck for you and for all of us.

오랫만에 포스팅 이시군요!
조급해 하지 않습니다. 포스팅을 하는건 그냥 수다일뿐...
kr-steembuy 테그에 지원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넵 기다리다보면 좋은일 있겠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진한건 좋지만 신맛이 강한 커피는 많이 마시기 힘들더군요.

글쓰기를 억지로 하면 재미가 없습니다. 재미가 없으면 줄어드는 보상만 눈에 들어오겠지요. 그저 즐기는게 오래 버틸 유일한 길이라 생각합니다.

I am not able to understand this language. I took the help of google translator to read it. I think it is Korean language.

그당시 75votes 계정들을 보니 지금도 활동하시는 스팀잇 조상님들이 많이 있으시네요ㅎㅎ저라면 그 시절을 견딜수있었을까..앞으로 또 그렇게 보상이 되는 시기가 온다면 스팀잇을 계속할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커피는 진할 수 록 중독성이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도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고 있는데요.. 정말 커피한잔으로 여유를 가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급함은 때로는 판단에 실수를 가져 올 수 가 있기 때문에 마음에 여유를 찾는 것 이 우선인 듯 싶네요. 감사합니다.

thanks for sharing keep it up

아무래도 초반에는 누구나 스팀잇에 글쓰기가 힘든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

@abdullar That looks so good. I wish i can have that right now. lol

터키쉬 커피가 아주 진해 보이네요. : )
보상이 1불 미만일 때는 정말 어려웠겠다 싶네요. ㅠ
지인 분들도 마음 편히 즐기시면 좋겠네요. ^^

이 커피 마시면 이틀밤은 샐 수 있을 듯한 포스네요 ㅎㅎㅎ 요즘 기존에 하시던분들도 힘들고 새로들어오시는 분들도 힘든 것 같습니다... ㅠㅠ 잘 버티고 지원해드려야겠습니다 ㅎㅎ

I like drunk coffee

오히려 이렇게 기반이 어려운것이
스팀잇의 가치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유가 좀 그런진 몰라도 메이플 초창기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일전에 다큐애서 터키시 커피를 본적이 있습니다
오래된 황동?컵에다가 담고 부글부글 끓이더군요 ㅎㅎ
압둘라님이 드시는건 먼가 고급 버전인가봅니다 ㅎㅎ

I love coffee!!!!!!!

I love morning coffee

너 커피도 좋아해.
나처럼.
Good job! @abdullar

진하고 강한 커피.. 지금 제게 필요한 것이군요! 예전 힘들 당시 잘 헤쳐오신 것처럼 저 포함 다른 스티미안 분들도 긴 안목으로 잘 이겨내리라 생각 합니다.

사진에서 그 진함이 느껴지네요 ㅎ
꾸준히 포스팅 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지만
소통하는것이 즐거워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If you like coffee, do not forget to try to drink arabica coffee from Aceh Indonesia, it must be attached to your tongue

This is coffe Korea @abdullar ??
In my country any coffee, you know coffee arabica?
This great coffee..
I like coffee,
Succes for you posting, dont forget follow me and upvote me..

https://steemit.com/kr/@apasia.tech/apasia-tech-dex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 APAsia.Tech으로 빗쉐어 가상화폐 거래소 (DEX)

커피가...에스프레소의 대형컵버전 같은데요..
보기에도 강한 맛일거 같습니다.
스팀이 좀 올라주면 좋을텐데
생각대로 되는 것은 아니니
차라리 여유있게 생각하는것도 좋지요.

저도 터키식커피 포스팅 올렸는데요. 가루가 그득 들은 커피가 나름 매력적이더라구요~ 꾸준히 재밌는 글 올려주세요 ㅎ

저는 높은 보상을 받는 축에 속함에도 불구하고, 매일매일 계속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인데, 도대체 75명 보팅에 1불도 안되는 보상을 받고 어떻게 스팀을 하실 생각을 하셨는지 대단하시네요. 일단 제 목표는 어떻게 되든 1년만 버텨보자인데, 사실 일과 육아랑 병행하면서 스티밋을 하는 것이 쉽지는 않아 다른 분들의 마음이 진정 공감가네요.

Turkish 커피는 진하고 강한 맛이군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궁금합니다!

매번 포스팅 하는게 쉽지는 않지만 모든 스티미언들이 소통의 기쁨으로 스팀잇을 꾸준히 해나갔으면 합니다~~

우리는 껴안고 가야 살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I love a cup of coffee as well. Everyday I hava had a cup of Espresso Coffee in any coffee shop in Aceh, Indonesia. I wrote about Coffee in Steemit. You can find it in my post. Have a nice day

Regard from Aceh, Indonesia.

It's as dark as my mother-in-laws soul..

You have a lot of awesome posts, but this is by far one of your best ones man. I needed this one today! Thanks.

네, 요즘 스티밋 내부가 좀 어지러운 느낌입니다. 어렵고, 힘들 때 일수록 커피 한잔의 여유같은 작은 쉼도 필요할 것 같네요~~ ^*

wow wow I think it's delic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