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10/14]

in #life7 years ago

.
.
이웃집 담장에 예쁜꽃이 피었네요... ^^
이제 더위가 좀 꺽이니 초록이 조금씩 올라오나 봅니다.
큰아이와 마눌님께서 한글학교에 가셨네요.
오전에 회사에 좀 다녀올일이 있었는데... 전화로 확인해보니 안가도 될것 같습니다.
덕분에 한가해졌습니다.
마실을 좀 다녀 와야겠네요.
아마도 둘째가 좋아하는 곳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20171013_144959.jpg

비코가 약간 주춤하는 사이에 몇몇 알트들이 하락폭을 줄이고 있는것 같습니다.
스팀은 표시도 안나네요... ㅎㅎ
스팀 페스트가 얼마남지 않았군요.
그전에는 어느정도 반등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도 일년에 한번 있는 축제인데... 이정도 가격으로는 축제 분위기가 안날것 같네요.
요즘 가라앉은 분위기를 바꿀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국에서도 몇분 참가하시는것 같은데...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_^
1.png

https://steemit.com/steemit/@abdullar/5hviwn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하나 ... ^^)
https://steemit.com/steemit/@abdullar/6yhikx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둘 ... ^^)
https://steemit.com/steemit/@abdullar/71qqhh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셋 ...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it was the same last year .. just before Steem Fest the price also went down
don't worry - .. or should we?

upped dear

could you mind visit my last post ,, its about **introducing myself ** , if u like DQmPnLcKw9GhENTpk49X3zP8qSsmFc6q38cAnBrUQqq5zi9.gif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angela.ghkh/introducing-myself-regards-steemit-community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고 계시군요^^ 이럴때 스팀이라도 좀 사두면 좋으련만... 알트에 ... 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Very beautiful flowers @abdullar. May you always succeed in your work

Woow very nice flower photo...i upvote for you...please check my post ...📷📷📷https://steemit.com/@mallikabibi

The flowers got me here, I couldn't really read anything above. But, nice pictures!

Wow ! extraordinary photography

즐거운 마실 되세요~^^

Resteem your post to 1800+ followers for only 0.5 SBD or Steem)

Just send 0.5 SBD or steem to @steemvote (URL as memo)

New Followers get 0.001 SBD$ and an upvote for free!!

Just follow @steemvote and...

  • we follow back
  • send you 0.001 SBD to your wallet

lovely Flowers, my Friend :)
Great Job ;)

Very beautiful flowers. Have a nice day!

Lovely flowers!

기후가 달라 그런가..색다른 꽃이네요.
사진에 담을만 합니다.
다른 코인들은 그렇다 치고
스팀도 뭔가 계기가 있어야 할텐데
조금 부진하네요.
시간이 가면 나아지겠지요..

안녕하세요 @abdullar 님!!! 꽃이 정말 이뻐요 ㅇㅁㅇ / 마실 잘다녀오세요~!!
이쁜 추억 만드세욘!!

i dont understand what is written here but those flowers are awesome , they photo is well taken, are those your team mates at work

Steemit at view flower photograph. Nice posts

안녕하세요 abdullar님, 꽃이 참 이쁘네요.. 날씨도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 필리핀은 건기에 들어가기 직전인데 비가 계속 오고 있어 그리 날씨가 좋지 않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은 초록이 사라질 시기인데 쿠웨이트는 기온이 내려서 초록이 올라오는군요. 기후차이를 느끼네요

추워지는 날씨에 더위가 꺽였다해 잠시 깜짝놀랬지요^^ 언제봐도 꽃은 기분좋아지네요~

I like you have a post

@abdullar nice my friend..i love your photos..the team of steemit..nice bro..have some fun there..have a great day my friend..keep up the good work.. and resteem your post bro..

i love your post bro..

그러고보니 스팀페스타가 코앞이군요. 뭔가 멋진 이벤트로 스팀 시세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please... vote me

스팀 페스티벌도 있다니 신기합니다. 다른 알트들은 조금씩 오르는데 스팀은 제자리걸음이네요ㅜㅠ 기대하지 않다가 여유시간이 생기면 참 좋죠~ 그래서 좋은 곳은 다녀오셨나요??

11월초에 리스본에서 있습니다.
kr 커뮤니티에서도 몇분이 참가하실 예정이구요...^^
https://steemit.com/kr/@clayop/2pstsa-steemfest
둘째가 집에 있고 싶어해서... 동네 한바퀴 산책했습니다.. ^^

어머 꽃이 쨍한게 넘 이쁘네요^^ 이웃분이 예쁘게 꽃을 가꾸어준 덕에 압둘라님이 눈호강을 하네요 헤헤ㅎㅎㅎ스팀페스트가있다는걸 첨알았어요!

11월초에 리스본에서 있습니다.
kr 커뮤니티에서도 몇분이 참가하실 예정이구요...^^
https://steemit.com/kr/@clayop/2pstsa-steemfest

와... 가시는분들을위 해 후원금까지 모이다니 소름돋았어요! 역시 KR커뮤니티 따뜻하고 멋지네요. 우리 팀 잘 다녀오셔서 멋진후기 남겨주실게 벌써부터 기대됩니다^^ㅎㅎ

편안한 주말 보내고 계시지요!?
낼은 출근이라 ..느낌알죵..!!!

늦게까지 안주무시는 군요...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

화이팅입니다 ㅋ

A Happy bunch of people you have there. I am planning to go Steemfest 3 when my artworks will get some recognition.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진으로 인사하는 @kakaotalk 입니다.

image
Photo by @kakaotalk.

이웃집 담장에
예쁜 꽃이 피었네요
곱습니다
마실 잘 다녀오세요.

hooo **

와~ 스팀페스티벌도 있군요. 리스본이라~~ 한국도 파워가 쎄져서 한국에서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

This flower is similar to the existing flower in aceh Indonesia.
but I really like the colors that emanate from it..

Congratulations @abdullar!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Pending payout - Ranked 9 with $ 152,39

Beautiful flowers in my village are also there but I do not know what the name of this flower @abdul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