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집에서 해주는 밥을 먹고 온 느낌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cardking99 입니다~

이번글은 저녁 식사겸 해서 들린 문숙이 미나리 식당 이라는 곳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KakaoTalk_20170622_095414673.jpg

건물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밖에 창틀로 사람들이 밥먹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KakaoTalk_20170622_095413613.jpg

메뉴판 은 양면으로 되어있구요. 뒷면은 술 안주용이라 저녁을 먹으러 간것이기 때문에 밥묵자 메뉴만 찍었어요

KakaoTalk_20170622_095412707.jpg

메뉴가 나왔네요.

주문한 메뉴는

  • 연탄 간장 불백 정식 2인분
  • 고등어 구이 정식
    이렇게 총 3인분을 주문 했는데 ... 메뉴판에서 보는것 과 같이 생선구이 정식은 15분이나 걸리더라구요..

배고픔을 참으며 기다리고 있는데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반찬 하나 하나가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 준거 처럼 정말 맛있었어요

밥 위에 분홍소세지 올라가었구요

전투 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치열한 전투의 흔적을 찍었어야 했는데

★★★★★ 혹시 찾아 가실분을 위해 지도도 올려놓을께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342218

Sort:  

우와 미국은 15분이면 매우 빠른 시간인데..ㅎㅎ 그리고 가격이 왜이리 싼가요~ 음식은 사랑입니다!! 업봇해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 엄청 배고픈데 15분은 ㅠ_ㅠ ㅋㅋ 엄마가 해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가격 이죠 ~ 사람이 끊이질 않아요 ㅋㅋ

되게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 특히 고등어의 자태가....!

혼자 자취하는 사람은 잘 먹을 일이 없는~ 오랜만에 생선구이여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오 너무 맛있어 보여요ㅎㅎ 가격도 괜찬구요ㅎㅎ

맛있는 집이에요~~~~

오호 고등어 맛있겟네요 ㅎㅎ업봇 팔로잉 하고갈게요~

넵 감사합니다 ^^

고등어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도 생선 저렇게 구워먹는거 좋아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자취하는 남자들끼리 모여서 잘먹을수 없는 고등어구이를 셋이서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올라가게 되면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팅/팔로우 남깁니다, 맞팔해요 ^^

넵 싸고 괜찮은 집이라 추천 드려요 ^^

Congratulations @cardking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cardking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집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