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과제] 남자의 티슈 광고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Creed19입니다.
아까 홍익대학교 광고에 이어서
이번엔 남자를 위한 티슈 광고 입니다. ㅎㅎㅎ
이것도 14년도 였던 것 같아요

이 광고도 제가 기획하고 찍고 편집했습니당. ㅎㅎ

확인해 보시죠~

중간에 반지끼우려다 차인게 접니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마지막에 영어 목소리도 저에요 ㅋㅋㅋ목소리 좀 깔아봤습니당

진짜 저런 남자를 위한 티슈가 있으면 좋겠죠?

월요일 벌써 오후입니다 화이팅!!

Sort:  

대학시절 다양한 경험을 하셨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님처럼 실제 생활에 도움되는 경험 많이하지못한 게 좀 아쉽네요 ㅜㅎㅎ

홧팅!!ㅎㅎㅎ

감사합니다! :D

Congratulations @creed1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