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소시지 맛집을 소개합니다~

in #life7 years ago

IMG_0652.JPG

이태원에 소시지 맛집에 갔엇습니다. 오스트리아식 수제 소시지와 수제맥주를 파는곳이에요.

이태원 4번출구에서 3분정도면 걸어갈수있는 위치구요 이름은 프로이트입니다!

앞으로 맛집포스팅도좀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Sort:  

✈ 야밤에 본격 배고파지는 포스팅이네요. ㅠㅠ 소시지가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이태원 안가본지도 오래되었네요. ㅎㅎ

이태원이 요즘 핫플레이스에요 ㅎㅎ 오랜만에 나들이 추천드려요

으아...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가게 이름도 인상적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