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을 달리는 자전거 BICYCLE

in #life7 years ago (edited)

한강을 달리는 자전거 BICYCLE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2026.JPG

건대쪽 예쁜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다가 우연히 뚝섬옆을 지나게 됬어요~유난히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많아서 '우아~나도 자전거 타보고싶다~' 말했는데..!

두둥! 말이 현실이 되버렸어요! 목적지를 바꿔서 자전거 대여소로 향했어요~!

오랜만에 타는 자전거라 설레기도하고 긴장되기도하고..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사람들에게 물어서 가까운 대여점으로 갔어요

시간은 1시간에 6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마침 딱 현금 6000원을 들고있어서 우아 다행이다 했죠

IMG_2028.JPG

날씨는 사진으로 흐리게 나왔는데 자전거 탈때는 바람 살랑살랑 불면서 좋았어요~근데 언니한테 전화가 오더라구요~어디냐구?! 그래서 뚝섬에서 자전거 타고 있다고 했더니 수원은 비가 많이 내리고 있다고 곧 거기도 비내리겠다 조심하라는 말을 들었어요~!

그말을 들으니 살짝 날이 어두워져 보이는거 같기도 하더라구요~그래도 한시간 꽉꽉채워서 걱정없이 재밌게 탔어요~!

IMG_2046.JPG

한강을 끼고 자전거를 타면서 오리배 타시는 분들도 보고, 카약도 타시고, 수상스키도 타시고~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수상스키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오늘은 자전거로 만족했어요~근데 낮에 날파리들과 벌레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밤에는 잘 몰랐는데 낮이 되니까 벌레들이 더 잘보이고 얼굴로 달려들어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자전거를 왜 밤에 타시는지 알거 같더라구요~! 벌레들 옷에서 다 터지고..얼굴로 헤딩하고..ㅎㅎㅎ
역시 뭐든지 한번 경험해봐야 나중에 대비할 수 있는거 같아요~낮에 자전거 타시는 분들은 꼭 조심하세요

IMG_1978.JPG

마무리로 시원한 분수구경도 하면서 사진도 찍었어요
아이들 손붙잡고 나온 가족들을 보니 저절로 흐믓해 지더라구요~요즘 아이들이 귀여워보여요ㅎㅎㅎ

IMG_1980.JPG

저도 아이들마냥 분수를 보니 신났어요~시원하고 자전거탈때 은근 더웠는데 더위를 날려주네요! 옆에 있던 아이는 돌던지고 물만져보려구 손내밀구~근데 부모님들이 위험하다고 가까이는 못가게 하시더라구요

IMG_2063.PNG

저는 아이들 없는 틈을 타서 냉큼 사진을 한장 찰칵!.!
분수앞에서 한번 찍어보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자전거도 타고 시원한 분수 구경도하고~즉흥적이였지만 너무 좋은 경험을 한거같아서 좋았어요!

가끔은 계획에 없었지만 눈앞에 보일때 마음 속에서 하고 싶었던거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그냥 지나갈 수도 있었지만 주변에 관심을 갖고 돌아보니 볼것들도 많고 좋은 경험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오늘도 또하나의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네요~!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좋은 하루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뚝섬인가요?? 나중에 한번가봐야겠어요 한강주변에 살아도 뚝섬쪽은 아니다보니 낯서네요~ ㅎㅎ 글재미있게 읽고 팔로우 하고갑니다~

ㅎㅎ네~뚝섬맞아용^^같은 한강을 바라보는데 분위기는 다르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ice view and you are so beautiful.

Nice river~thank u :)

대학떄 친한 후배가 뚝섬쪽에 살아서 자주 갔었는데 안가본지 오래됬네요^^ 덕분에 재밌었던 일들이 생각나서 좋았네요.^^ 오늘도 재밌게 보내세요~

저도 건대다니는 친구 있을땐 가끔 갔었는데 그이후 오랜만에 와보니 너무 좋았어요~저는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당~!!ㅎㅎ기회되면 한번 와보세용^^좋은 하루 되세요!!

postings you make me addicted

It's nice place~thank u for inviting :)

nice post, i don't remember when the last time i'm Paddle bikes

Thank u :)

What is the last photo of you ?, you are very sweet and beautiful .., and cycling relaxed with a beautiful place very nice, very interesting post

Korea is so beautiful country~! Thank u so much for inviting :)

You are welcome @jiahn , if you have time please come to my blog , my post about the unique carnaval,

https://steemit.com/indonesia/@slempase/photo-unik-di-karnaval-the-unique-pictures-carnaval-2017820t115528540z

Thank you @jiahn ... , you very beatiful and sweet also veey good too.. Have a nice day..

Cycling makes us healthy @jiahn. I really like to bike. If we often use a motorcycle or car does not make us healthy

Yes, cycling is healthy exercise! haha Thank u~have a good day :)

Cycling is great fun @jiahn. Usually in 1 week I spend a day to cycling.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

Nice post @jiahn. Korean country is a clean and beautiful place.free from air pollution. As You are also clean and beautiful. Thank you for sharing...

Air pollution is big problem!ㅠㅠ
Thank u for your comment !

뚝섬유원지역이신거 같은데~~
지안님은 건대쪽이랑 성수동 쪽 자주 오시는듯..
지안님한테 추천할 만한 카페 포스팅해놨습니다. 한번 와 보세용 ^^

ㅎㅎㅎ요즘들어 자주 가는거 같아요^^포스팅 놀러가야겠네용! 감사합니다ㅎㅎ

BEST OF THE BEST @jiahn

Thank u so much :)

You are welcome dear @jiahn.

I really hope we can support each other, and even then if you want.
Regard from Indonesia

@klen.civil

자전거 라이딩은 참 즐겁죠.ㅎㅎ
그것도 바람 좋은날 한강에서 라이딩이라니~ 부럽습니다!

ㅎㅎㅎ오랜만에 자전거 타니 넘넘 상쾌하고 좋더라구요~바람맞으며~벌레만 빼면요..허허..!.!^^

i love cycling..
the feeling when i am riding a cycle is great..
It' tend to remind how simple life is and we are making it so complected...
Nice poet @jiahn
Cheers!

I like to ride a bike! Thank u for your comment~have a nice day :)

Yay, that bridge looks sooo long! :O
You are cute , and your post is again TOP ▲
Keep it up, have a nice day.

It's so big river! It's famous Hangang river in Korea seoul! Thank u so much :)

Thank you for info! It's looks epic.
Don't thank me, it's pleasure for me. ;)

Everything is done very nicely, continue :)

Thank u so much for inviting my post :)

Good post @jiahn and very happy i can always see about you..i like the last photo of my best friend's post @jiahn .... regards from me from indonesia

Thank u so much for your comment :)

계획없는 움직임만큼 짜릿한 일도 없는것 같아요~^^

ㅎㅎㅎ맞아용~^^감사합니다!

한강주변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하면 정말 시원하고 좋을 듯 하네요.
분수대 앞 사진이 아주 행복하신 모습이네요 ㅎㅎ 브이브이~~

한강 근처에서 사시는 분들 정말 부러워용~바로 앞이 강이라 시원하고~산책도 하고 멀리가지 않아도 놀거리들도 많구요~!ㅎㅎ^^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ㅎㅎ 그만큼 집값이 어마어마 하겠죠 ㅋㅋㅋㅋ

살기좋은도시 서울..
지방사람은 오늘도 눈물흘립니다ㅜㅜ
✌🏻😌✌🏻 브이가 앙증맞으십니닿ㅎ

ㅎㅎ서울 좋더라구요~저도 지방사람..하핳ㅎㅎ브이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이모티콘까지!!😊👍

바람 맞으며 타는 자전거도 일품이죠^^ ㅎㅎ

ㅎㅎㅎ벌레만 없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용^^그래도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었어요~감사합니당!

so sweet @jiahn... Snow queen

Of course brother @novale, @jiahn like a snow queen.
Hehehe

oh~thank u so much :)

요즘 벌레가 많을때라서 그런가봐요 ㅋㅋ한강에서 자전거 타고 놀면 재밌어요 시원하고..특히 봄이나 가을에~ 헤헿

ㅎㅎㅎ맞아용~가을에 한번더 자전거타러 가야겠어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AWesome post 100% upvoted and i motivate from this post nice concept

Thank u so much~have a nice day :)

Same to you. And thank you for this

Hi, as a sign of my support for the tag #sports and #football, I vote for you and begin to follow you

Hellow~nice to meet you~Thank u for inviting my post :)

Thanks for your support.

6천원이군요 ㅎㅎ 도전해봐야겠네요
전 수상스키 하자고 여친한테 말했다가 저 똥물에 빠지고 싶니 라는 말듣고 강물을 본뒤 접었네요 ㅋㅋㅋㅋ

ㅎㅎㅎ저는 기회되면 수상스키, 스쿠버 다이빙, 윈드서핑~다 해보고 싶어요~!! 하나씩 해나가려구용! 자전거도 충분히 여자친구분이 만족하실거 같네용^^감사합니다!

Your motorcyle beautiful

It's not mine. rent bicycle~but thank u :)

Very very amazing post @jiahn.. I like your post. . Thankyou for sharing. .

Thank u for your inviting :)

🙏

sorry...I don't like your comment;;

You really enjoy your time riding a bike. I also have not been riding a bike like you, remembering my childhood took great effort to learn to ride a bike ... an interesting story, I like and thank you for sharing @jiahn
have a nice day ^^

It's so funny! Riding makes a healthy body! It's good exercise. Thank u so much for your comment! Have a nice day :)

씽씽~~잘 타고 오셨네요~^^
자전거 타는거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오랜만에 타니 재밌더라구용~! 감사해용^^

벌레들 때문에 엄청 힘드셨군요

가을쯤 되면 좀더 타기 편하실꺼에요 ~ㅎ

벌레 이렇게나 많을줄 몰랐어요~다행히 벌레 먹지는 않았지만 몰려다니는 벌레들 피해서 자전거 타느냐 애먹었습니다ㅎㅎㅎ^^감사해용!

지안님이 인기쟁이라 ~~ 벌레한테도 인기많은거 아니에요??

아이궁ㅋㅋㅋㅋ^^

Beautiful post @jiahn

Thank u :)

전 아직 두발 자전거를 못타는데 타 볼 생각도 안 해봤고요ㅋㅋ
근데 jiahn님 포스팅 보니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한강에서 자전거 넘 좋을 것 같아요~^^

두발자전거 마음만 먹으면 하루만에 배워용~기회되면 한번 배워보세요~재밌으실 거에용!^^감사합니다!

nice bicycle

Thanks!

jiahn님 댓글 보고 외국 스티미언인줄 착각 ㅎㅎ
6,000원에 자전거를 타면서 힐링가능하다면 저도 당연히 타겠습니다 ㅎㅎ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