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말 정리해고..

in #life7 years ago (edited)

저는 6월30일자로 퇴사권유를 받았습니다

()

나름 열심히 소신있게 일을 진행했다고 자부했지만

처음엔 딤딤돌이 이젠 걸림돌이 되는가 봅니다

세상살이 50대 중반되니..

눈도감고 귀도 닫고 살아야 편하다고 한 어르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더욱이..잠깐 고민했던 부분을 @leesoonmoo님께서 한마디로 정리해주신 "나라를 구하지말고 가정을 구하세요"

번뜩 정신을 차렸습니다

그동안 가상화폐 펀딩과 스팀잇이 없었다면 경제적 부담은 있었을겁니다

다행스럽게도 조금일찍 블록체인세상을 알게해주신 선무님덕분에 웃으면서 두비님이 칭하신 원로덕을 보구 있습니다

그리고..

그간 부족했던 공부랑 배우고 싶었던 부분을 정리하러 도서관을 왔습니다
1-1.jpg(

()4.jpg

(

이책을 대여하려니 없어서 주문하라고 합니다 주문해야죠 ㅎㅎ
스팀잇에 귀하신분 저서이니..꼭 읽어봐야죠

세상에나..!! 우리나라 아님 의정부만일까요?

시설과 환경이 너무도 좋았습니다
영화도 보여준답니다 그것도 공짜로..ㅎㅎ

발전된 삶 업뎃하는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축하 합니다.
자유인 되신거요
이제 즐기세요.
세상엔 즐길거리가 많아요

자유인...아직 은 서툽니다
그러나 떨고있진 않아요 corn님 ^^

기다리세요
스팀 백만사토시 되면 같이 놀아 드리죠 ㅋㅋㅋ

ㅋㅋㅋ

제2의 인생을 기대합니다. 세상에는 할 일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마음먹기에따라. 감사합니다

그 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 D 모든 말보다 세상을 구하는게 아니라 가정을 구하라는 말이 와닿습니다. 무슨 말을 해도 큰 도움이 되지 못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낌없는 댓글 ..큰위로입니다

그동안 수고하시고 애 많이 쓰셨어요...앞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모습기대합니다~화이팅!!

넵 스팀잇 원로 저력을 보이겠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jyp!
Your post was mentioned in my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166 comments

저도 응원합니다.
앞으론 좋은 일만 있으실거에요.

응원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전 아버지의 은퇴를 옆에서 지켜봤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 새벽같이 공부하시던 모습도 봤습니다. 그 모습은 저에게 감동이었습니다. 갑자기 아버지의 모습이 오버랩
되네요. 잘되실꺼라 믿습니다. 화이팅!

힘내십시오,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은 벌써 내고 있습니다 !!

네~ 화이팅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jyp 님의 다짐과 용기가 더 밝은 내일이 있음을 기대해 봅니다. 비록 제가 @jyp 님에 대해서 아는 것은 없지만(이주일전 잠시 뵌것이 전부지만), 이렇게 포스팅 해주심에 "발전된 삶 업뎃"이 첫발을 이미 내 딪으신게 아닌가 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끝은 시작이니까요 ..
감사합니다 @ skt1님

힘내셔요
남의 일 같지가 않네요......
이시대 가장들의 자화상으로 느껴집니다.

시작하는 정부와는 딴세상이죠?
일자리창출에 정규직에 시급 10000원을 얘기하는데...^^

많은 스티미안의 위로가 큰 힘이 됩니다

힘내세요.. 스팀에서 엄청난 행복과 보상을 받게 되실겁니다ㅎㅎ 마치 2005년도에 스마트폰 연구하시는것 처럼요@.@

흐름에 기류를 타려구요 두비님 !!!
감사합니다

눈알 갯수랑 보팅좀 늘리겠습니다. 꼭 힘내세요!!

어머 무안합니다 ..두비님 ~

그간 맘고생도 많았겠네요~
퇴사권유에 미련없이 yes할수있는 jyp님 부럽습니다.
스팀잇 선지자의 여유가 보입니다.
하고싶은 공부도 하시구요~~화이팅!!!


준비된
또다른 시작이죠..인생은 길고기니^^

사회초년생인 저에겐 아직은 와닿지 않는 단어지만..
분명 멋진 현재와 미래가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글에 댓글을 다신 사회 초년생이라면 훨~씬 밝은 미래가 있으실겁니다
스팀잇이 안내해 줄 테니까요 ^^

스팀잇이 더욱 나은 삶을 뒷받침할 것이라 믿습니다
저 역시요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twinbraid 님 ㅎㅎㅎ

아이고. 힘내시기 바래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힘납니다..^^

위에거 보팅이 50%라 100%로 다시 보팅 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You are one of the nicest women I know.
Your life begins from now on.
No one can judge you.
Only you can judge yourself.
Dear friend!
I hope you are always happy.

의로운 시민이 ...칭찬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노래도 신납니다
오래오래 볼수있음 좋겠습니다

의롭게 살고 싶은거죠.
다음주 화요일에 와인 한 병 가지고 갈게요.
다같이 한잔해요.
위로주..ㅎㅎ

실컷공부할수 있는 더좋은 기회가 생겼다고 여기시고, 더 높이 날아오르시길 바랍니다~~~!!!

내공을 쌓는 기회로 삼을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퇴직후 삶을 멋지게 준비하시네요 !화이팅하세요

스팀잇에서 영감을 많이 얻습니다
감사합니다

Very useful information. Keep posting the latest information ... I'm very happy if you want to resteem some of my articles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퇴직후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50대면 나라를 구할 나이는 아니죠. 가정을 구할 나이입니다.

문제없어요 ~~^^
어떻게 살까? 가 아니라
얼마나 행복할까? 고민하려구요

축하축하~~~
자유인...
만땅 즐기세요♥

선배님 감사 감사 ^^

감사해요 선배님의 한마디한마디..배려...사랑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jyp님 벌써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드리고 계시네요, 저도 응원합니다 퐈이팅~!!

넵 퐈이팅!!ㅎㅎ
감사합니다

전 결혼 2년차에 애가 뱃속에 있는데 사표 던지고 나왔었습니다. ㅎ
그로부터 4년이 지났는데 3년은 고생하고 1년은 지난 4년보다 더 벌긴 한것 같네요. 그래도 지금 생각해보면 참 무모했던것 같습니다.
더 좋은 일이 있으실 겁니다.

네 그럴거란 예감이 듭니다 ㅎㅎ
WOO님 큰마음 늘 감동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이하셨으니 앞으로는 조금 더 인생을 즐기면서 지내시라는 새로운 의미가 아닐까합니다.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ㅎㅎ

네 좀더 스팀잇에 머물수 있을것 같습니다 ^^

jyp 인생선배님의 새로운 인생길 힘차게 응원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보구 있습니다

인생 2회차 이제 시작하시겠습니다
멋지게 나오시네요 앞으로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안주하지 않고 +++상상을 할수있게됩니다 스팀잇에서...

아니 간큰 사장님이네요 ...감히 jyp를 해고 하다니요 .....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실겁니다..

간이 작아서 그런일을 하신것 같아요..
감당 안되서 ㅎㅎ

힘내십쇼 ㅠㅠ 웃는 날이 올꺼에여ㅠㅠ

네 감사합니다
웃고 있어요 지금도..^^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요 좋은일만 생기실거에여 무더위에 건강도 잘챙기시구여 전화위복이 되시기를요 기원합니다

넵 그럴겁니다 곧...홧팅!!!

고생하셨습니다...

넵 감사드려요 명숙님 !!
제주도로 힐링하러가야겠어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마음이 헛헛하시겠지만 ㅠㅠ 잘 이겨내시리라 믿습니다.

마음은 쬠 ..헛헛 합니다
하고싶은 말은 많으나 구차해져서리 ㅠㅠ

힘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응원할게요!

넵 하고싶은 일이 많아 남은연차는 도서관에서 스케즐 짜려고요 ㅎ

어떠한 말을 해드려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힘내십시요! 와닿지 않는 말로 들리시겠지만 위기가 기회라고 더좋은 기회를 jyp님께 주려고 그러나봅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버지 화이팅입니다.

주변에서 본 상황이 많아 크게 당황하진 않습니다
그저 다음모습을 그립니다
블록체인에 탑승해서 가야되는 세상을..

담담하다는 말이 더 안타깝네요.
다음 모습은 지금보다 훨씬 나은 모습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심한 위로를 전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시작이 되어 앞으로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대하고있습니다 저도 ...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maa님글로 이미 위로와 미래희망으로 설레입니다 ^^

가끔 제글에 보팅해주셔서 기억합니다!!
제가 나이가 많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새로운 출발을 하시려고 준비하시는 @jyp 님을
응원합니다!!!

혼나님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감사 또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저두 언제 올지 모르지만 멀지 않으리라 생각하고 그러한 때 내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역할이 되려고 노력하려 합니다.

네 당황하지않게 당당하게..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셨음 좋겠습니다!

사뿐 즈려밟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새로운 도전에 건투를 빕니다^^

희망도있고 설렘도 있습니다
신세계에 한발 올려놨으까요 ^^

고생하셨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한쪽 문이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린다고 합니다.
jyp님께도 반드시 커다란 문이 활짝 열리기를 응원합니다.

좋은말 감사합니다
다른문이 열리고 있습니다 ^^

정리 해고가 아니라
새로운 삶의 시작인 거죠!!!

어쩌면 ...dakfn님 말씀이 맞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멋진 미래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밑거름이 미래가 될겁니다
감사합니다

응원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습니다.
한편으로는 마음이 아프지만, 새로운 시작으로 볼 수도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회사에서 원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걸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넵 후회없는 생활이였습니다
말잘듣는 직원보단 소신있게 일하는 직원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간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존경과감사라뇨?
전 그저 흐름의기류를 탔을뿐이고 믿고 기다렸을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발전을 위해 그간 애써주셨으니 젊은 세대로서 응당 감사드려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그런 사람이 되어야 겠지요. 흐름을 탔다는 말씀이 와 닿습니다. 그 흐름 쭉 타고 가셔서 승승장구 하시면 좋겠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