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에 지친 코인러들을 위한 글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Eileen입니다!

코인세계에 들어온지 이제 딱 한달이 되었네요.

그 한달동안 저에게는 정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코인 트레이딩을 하면서

매일 시세 확인하느라 핸드폰을 보게되고

코인시장이 24시간이다보니

새벽에도 잠못자고 차트보고 있고...

친구들과의 약속이나 여행때도 

혹여나 변동이 있을까 초초한 상태이고

신경이 많이 곤두서고 ...등등

성격이 많이 예민해 졌어요 ㅠㅠㅠㅠ


도저히 이렇게는 못살겠다

이건 나와 정말정말 안맞는다고

빠르게 판단을 내려 다른 방법을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저와같은 상황에 처하셨거나

트레이딩에 많이 지친 코인러들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글을 작성해 보려합니다!


1. 델리게이트 가능한 Dpos코인!

델리게이트나 Dpos에 대한 설명은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 설명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검색해보면 설명 엄청 잘되어있는 페이지들 많아요!


무튼

델리게이트(이자가 나오는 시스템)를구축하고 가동해주는 사람

= 델리


델리에게 Dpos코인을 맡기면 매일매일 일정수준의

이자를 코인지갑으로 넣어 줍니다!


현재 유명한 Dpos코인은 

아크, 리스크, 라이즈

아크랑 리스크는 시세가 많이 올라

저는 라이즈를 구매해서 현재 

델리에게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제가 들어가있는 델리는 현27%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네요! 이정도면 완전 만족만족합니다.


2. pos방식 코인

pos 방식의 코인들 정말 많고 많지만!

저는 2가지 추천드리려 합니다.

바로 PIVX랑 큐텀!

큐텀은 빗썸상장전부터 

저어어말 말이 많았던 코인인데요

이제 스믈스믈 다시 시세가 오르고 있네요

지갑에 넣어 놓으면 이자가 들어옵니다.

(몇%지는 아직 파악 못했네요 ㅠㅠ)


그리고 PIVX는 7%이자가 들어와요

현재 은행이자로 치면 이건 정말 좋은 조건이죠!



물론 신경을 곤두세우고

트레이딩을 한다면 정말 상상도 못할

큰돈을 벌수 있을꺼에요(그만큼 망할 수도 있지만)

하지만 몸과 정신이 지친 저같은 처지의

코인러분들!!!


코인시장에서 잠시 신경을 내려 놓고

일상생활을 찾는데 

제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요즘 마스터노드를 돌리고 있는데

무우우척!! 하수라 

마스터노드에 관한건 

좀더 공부하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부자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코인에 무진장 관심이 많습니다
제 블로그에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길 바랄께요 보팅/ 팔로우 합니다^^

코인시장이 흥미로운 시장이지만 이미 많이 과열되었어요! 신중히 생각하시고 들어오세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24시간 돌고도는 시장이라 무시무시하죠 ㅎㅎㅎ

저엉말 힘들었어요 ㅠㅠㅠㅠ24시간.....ㅠㅠㅠ

24시간 진짜 힘들어요 ㅠ 잠도 못자고

맞아요 저는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저도 요즘에 코인 관심 많은데 이런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ㅎ 저도 팔로우합니다 ㅎ

도움되셨다니 다행이에요!!

Congratulations @kimhyungj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런 부분으로도 수익이 가능하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쭤볼게 있는데., 제가 제 피드? 블로그에 글을 쓴거는 어떻게 확인이 되나요?? 제가 쓸 글이 안보여서 헤매고있습니다 ㅠ

정말 많은 도움 됩니다. 아직 초보라...

Congratulations @kimhyungjin!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hyungj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