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라는 나라의 매력에 빠지다] 한국과 모든것이 비슷하지만 일보만의 매력이있죠.

in #life6 years ago

KakaoTalk_20180306_000343962.jpg

일본에 딱 도착했을때 한국과 되게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일단 조금 다른거는 사람들이 과도하게 친절한것과 차의 운전대 방향이 달랐죠.
일본의 음식이 맛있다고해서 맛집을 이리저리 찾아다녔던게 기억이나네요

그리고 문득 외교적으로 일본과 우리나라가 사이가 안좋은게 맞을까 싶을
정도로 정말 좋은 나라였습니다.

하지만 몇몇의 사람들이 우리나라를 싫어하고 욕하는 분들이 있었지만
그런 분들은 저희 한국에도 있기때문에 이해를 했죠.
또 이런게 여행의 묘미 아니겠어요??

여행이라는 취미에 빠져서 이리저리 해외를 왓다갓다 하면서
지내는 요즘은 너무 행복하네요!!

Sort:  

오. 저는 일본은 아직 한번도 안가봐서요 ㅎㅎ
그런데 역시 일본하면 식도락이라... 가보고싶기는 하네요 ㅎㅎ

여행은 항상 옳습니다 ㅎㅎㅎ 한번가보세요
아 팔로우 햇습니당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