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느리지만 자라는 중입니다

in #life5 years ago

저희 딸도 어렸을 때 마트에 가면 장난감 한 번 사달라고 할 줄 몰랐습니다.ㅠㅠ

변기에 앉아서 일을 봤다니!!! 정말 축하합니다! 정말 큰 일을 해냈습니다! 정말 대견하네요!

이제 더 많이 발전하길 기원해요!
혹시 청각통합훈련auditory integration training에 관심 있으시면 연락한 번 주세요.
filtered.co.kr

아이 때문에 이것 저것 공부하다가 아이에게 도움이 크게 되었던 부분인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하고 있어요. 작은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요.

Sort:  

아직은 감통치료와 체육치료, 언어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말하길 감통치료가 울 아이에게 가장 잘 맞는 것 같다고 하네요. 청각통합치료는 처음 들어봤습니다. 부모로서 공부해야 할 게 많네요.

우선 감각통합이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고 많은 부모님들이 그게 제일 중요하다는데 공감하게 되지요. 저도 그랬고요. 청각통합훈련은 오감 중 청각만 통합하는 훈련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토마티스 훈련과 베라르 박사가 개발한 AIT가 주축을 이루고 있어요. 혹시 아이의 호명반응이나 눈맞춤, 사회적 집중력에 부족함이 보인다면 꼭 추천드려요. 스팀잇에서 오래 본 이웃이라 제가 강권드립니다. 홈페이지나 제 네이버 블로그 보시고 worldviews.blog.me 한 번 연락주세요. 저는 모든 발달문제를 가진 아이들이 이 훈련을 가장 먼저 해야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저희 딸도 이 훈련 중 기적적으로 말이 텄고요. 꼭 한 번 보시고 연락주세요. 강권드려요.

네. 고맙습니다. 연락 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