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하락

in #life5 years ago

백트가 나오고 시장이 흐믈흐물 하더니^^

역시나 빠지네요..

간만에 리플을 200원대 구경..

기회는 기다리는 자에게 온다더니..

한때는 세력처럼 생각을 잘 했는데..

하방을 1년 반 맞으니 ㅋㅋ 개미가 되어 버렸네요 ㅋㅋ

어차피 앞으로 1년을 준비중이고

움직일 생각도 없으며..

어차피 매도는 몇번 안에서 끝내기로 맘을 먹었기에..

이제 이런 흔들림에는 별 감흥이 없네요..

오늘 아침에 톡을 보며 ㅋ 별 반응 없이 웃는 제모습에 저도 놀랐네요 ^^

누군가는 오늘 이곳을 떠나겠지만..

전 이곳에서 앞으로 몇년간은 더 지내렵니다^^

Sort:  

하방을 1년 반 맞으니 ㅋㅋ 개미가 되어 버렸네요 ㅋㅋ

ㅋㅋㅋㅋ 개인들은 어쩔수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