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터질게 터졌네요.

in #life6 years ago (edited)

오늘 거래소 해킹소식에.. ㅋㅋㅋ 역시나

이달초? 저번달 말 부터 탑3 거래소중 하나가 해킹될거란 찌라시가 돌았습니다.

역시 찌라시가 현실이 되는 코인판입니다..

그러니 더욱더 장부책이..ㅋㅋ

문제는 저의 매매 입니다.

  1. 제가 어제 현금으로 코인을 매수 했습니다. ㅋ

조금의 반등이 있더라고요.. 하루만에 15프로 하락 ㅋ

  1. 저번주 일요일 저녁.. 제가 좋아하는 분의 트윗을 보고 비트 710 이더 55만원에 시장가 매도를 했습니다.

해킹을 당해서 폭락했어도.. 내가 판 가격보단 위.

ㅋㅋ

Sort:  

Haha 😂 . You are awesome @sigizzang

ㅠㅠ
거래소 보안 강화 지침이
정부자체에서 강화해야합니당
스팀잇 작가들 어렵게 버셨는데
많이 놀라셨겠네용;;
불안해지면 않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