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왔더니
매수 전보다 조금 내려왔네욧...
ㅋㅋ
항상 이런식^^
똥손 인증인가요.?
어느순간부터 차트를 안보게 되네요..
예전에는 매수하려면 차트부터 보고 어디까지 떨어질지 확인후
매수 대기를 들어갔는데..
요즘들어서 좋지않은 매매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에야 별 볼일 없지만..
그래도 10프로 정도는 싸게 살수 있는데ㅠㅠ
다시 초심으로 ^^ 고고고
밥 먹고 왔더니
매수 전보다 조금 내려왔네욧...
ㅋㅋ
항상 이런식^^
똥손 인증인가요.?
어느순간부터 차트를 안보게 되네요..
예전에는 매수하려면 차트부터 보고 어디까지 떨어질지 확인후
매수 대기를 들어갔는데..
요즘들어서 좋지않은 매매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에야 별 볼일 없지만..
그래도 10프로 정도는 싸게 살수 있는데ㅠㅠ
다시 초심으로 ^^ 고고고
항상 급하면 체하죠. 뭐 그래도 최근에 매수하신거면 금방 반등되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