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았던, The Place where I lived

in #life6 years ago (edited)

The Place Where I lived


still images from somewhere I've been on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dotonearth /instargram
@steamfunk /steemit

Sort: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overseas/@floridasnail/2018-2-11-2
tip! 0.147

감사합니다 +_+

Hi @steamfunk! You have received 0.147 SBD tip + 0.01 SBD @tipU from @floridasnail :)

오!! 원래 어디계셨던거에요??
사진이 정말 이쁩니다

저 오스트리아 GRAZ라는 도시에 살았습니다.

멋진 곳에 사셨네요...
오래 사신건가요?

8개월 정도 유럽에 머물렀고... 저 동네에서는 6개월 정도 살았어요 !

사진 넘 좋네요. 공원인가요?
공작새가 사람을 피하지도 않고 우아하게 있네요ㅎㅎ
프라하와 빈에 갔던 때가 생각이나요

eggenberg라는 성입니다.. 하하 성체 주변에 공원이 크게 있는데 그 곳에 공작이 무지 많이 살아요..!

첫번째 사진 정말 매력적이네요.
잔잔하고 평온한 느낌이 평안을 가져다 주는듯..

제가 그라츠에서 찍은 사진 중에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좋아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감사합니다!!

오늘 너무 추운 탓인지 털이 보슬보슬한 개가 유독 눈에 띄네요.
영수증들을 읽을 수는 없으나 즐거운 시간이셨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집 앞에 있던 친군데 뭘 달라는 표정이 너무 인상깊어서 찍었었네요 ...! 영수증은 일상적인 품목 구매목록이에요 +_+ 하나하나가 소중했던 시간으로 남았네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