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in #life4 years ago (edited)

오늘 주위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내일 하드포크가 있나봅니다.어떤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딱하나 스팀파워다운기간이 무려 13주에서 4주로 바뀐다는건 눈에 확 들어오네요.투자하고 회수 할려면 4달걸리는건 정말 아닌것 같아요.4주도 긴 듯 하지만 그래도 줄어든다는거에 감사합니다~^^

증인분들이 하포에 아무문제 없게 많이 신경쓰실거라 믿고 저도 준비 좀 해야겠네요.

하포 중 거래소 입출금이 막힌다는 소식에 혹 거래소 스팀 좀 있나 확인해보니 소고기 먹을 정도는 있네요.ㅎㅎ

![20200519_182249.jpg]()

가격도 벌써 오르기 시작했네요.소고기가 소 한마리가 되진 않겠지만 소 등짝이라도 됐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