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묵상 - 달콤한 칭찬과 충성된 권고

in #life7 years ago (edited)

스티밋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주일도 편~안하게 잘들 지내고 계시지요?!
오늘도 더위가 무섭네요
차안에 있어도 땀이 눈물처럼 나요 ㅠㅠ

저는, 얼마전부터 아는 지인분 들과 매일 성경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매일 아침 말씀을 보내 주시는 분이 있어서
읽고 묵상한 말씀으로 기도하고 저의 생활에 적용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매일 성경 말씀과 저의 삶을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이곳에 오기 전에는 예배 생활을 하지 않았어요~
내삶에 하나님은 함께 하지 않는다고 생각 했으니까요?
하나님은 그저 가고싶은 곳에만 가시는 분이라는 생각에
저도 그런 하나님과 친하게 지내고 싶은 생각도
친해 보려는 생각도 하지 않았지요 ㅋㅋ
일단 하나님과 친하면 불편해진다고 느꼈으니까요?!
내게 맞지 않은 무거운 옷을 매일 걸쳐야 한다는 귀찮은 생각만 들었으니까요!
그런 제가 지금은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시간이 즐겁고 행복 하답니다 ㅎㅎ
스티밋 여러분 혹시 제가 올리는 글을 종교의 모습으로만 바라 보지 마시고
뉴비의 단순한 일상 이라고 가볍게 봐주세요 ^^

<September 14 - Daily Bread>
Wounds from a friend can be trusted,but an enemy multiplies kisses.
Perfume and incense bring joy to the heart, and the pleasantness of
ones friend springs from his earnest counsel.
(Proverbs 27:6~9)
<9월 14일 - 오늘의 말씀>
친구의 아픈 책망은 충직으로 말미암는 것이나 원수의 잦은 입맞춤은 거짓에서
난것이니라
기름과 향이 사람의 마음을 즐겁게 하나니 친구의 충성된 권고가 이와같이 아름다우니라.
(잠언 27:6,9)

1505307001460.jpg

나의묵상

오늘 말씀을 묵상하고 마음으로 들어오는 생각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친구의 책망과 원수의 잦은 입맞춤이란 상반 되는 말씀에 공감하며
진정한 친구는 입에 달콤한 말을 하기보다는
친구에게 조금 불편하고 아프다 할지라도
바로 세워주고 함께 걸어가는 거라 믿습니다~

내가 잘못 되기를 바라는 악인은 나에게 달콤함으로 눈속임을 하고 내가 바로 볼수 없도록
보기 좋은것으로 듣기 좋은 말로 현혹하는 것같습니다~~~
얼마전 일이 생각 났습니다 제가 누군가를 만났는데
그분의 끊임없는 과한 칭찬이 부담이 되고 결국 마음이 상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영혼없는 칭찬은 칭찬이 아니라는 것을요 ㅎㅎ

스티밋 여러분 달콤한 칭찬 만큼 힘이나는 일은 없지요?!
진심으로 마음을 다해 칭찬 하는 하루
칭찬 받는 하루는 어떨까요?
나는 충직한 한사람의 친구인지요?!
또,오늘 하루그런 친구를 소원 해보는건 어떨까요?
이렇게 저의 소망을 담아 봅니다 ^^

이상~ 화이트 로즈의 묵상이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keep it up!!!

Thank you ~
Have a good day !

QT 말씀을 같이 나누는 것도 좋은 포스팅의 한 방법인 것 같네요.
멀리 타국에서(특히 이슬람권에서) 신앙 생활을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데, 새롭게 시작하셨다니 보기 좋네요. 앞으로 말씀 묵상 같이 나누면 좋겠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
많이 부끄럽지만 매일 고백하고 가다보면 하나님 보시기에
조금은 이쁜모습으로 살지 않을까 싶어서요
요즈음 시작 하는게 넘 많아 졌어요 ㅎㅎ

종교란건 자기가 필요할때 믿게 된다는
맞는거같아요 ~
저는 종교를 믿지 않지만 ~ 어머니께서 몸이 편찮으실때
종교를 믿으시더니 ~ 많은 힘이 되셨다고 하시더군요 ㅎ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jungs 님 반갑습니다 ^^
멀리 나와있다보니 그렇게 되네요 ~~

달콤한 칭찬과 충성된 권고

좋은 말씀입니다.
너무 달디단말만 하는 사람들은 좀 멀리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혼을 잔뜩 불어 넣은칭찬을 해줘야 겠습니다 .
오늘 제 주변사람들에게. ㅎ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화이트 로즈님 ^^

@lovehm1223님도 오늘하루 잘지내셨지요 ㅎㅎ
앞으로 자주 만나요 ^^

종교를 가지신것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D

나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는글이네요!!

ㅎㅎ~바나님도 자주 뵈어요.

어느 종교를 갖던 마음의 평화를 느끼면 된다 생각합니다. 기쁘게 시작하는 하루 좋네요 ^^

네~ 그렇지요 ^^
평안하고 기쁜하루 되셨을줄 믿어요~

아~믿음생활을 하시네요^^ 더 반갑네요~저두 제가 알고 깨달은 것들을 실천하며 살수있길 소망하며 기도한답니다~^^

네~ 안녕하세요!
@khj1225님 반갑습니다 .
글 잘보고 있어요 ^^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영혼 없는 과한 칭찬은 안함만 못한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네~반갑습니다 ^^
훈하니님, 물리학을 공부하셔서인지 글보면서
공부하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와 스티밋에서 큐티 나눔은 첨 보네요!!ㅎㅎ
앞으로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짱!!!

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공감합니다. 진심이 담긴 말은 굳이 많은 말을 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공감해주셔서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밋에서 이렇게 말씀을 보고 묵상할 수 있는 포스팅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적어도 화이트 로즈님이 포스팅해 주실 때마다 한번씩은 묵상할 수 있잖아요~

에~쿠 많이 부끄럽네요
아직 저도 모자란게 많아서 ㅎㅎ